NO.1: 내셔날오일웰바르코코리아
NO.2: 내셔날오일웰바르코코리아(유)
미 일간 워싱턴포스트(WP) 등 외신에 따르면 카터 전 대통령은 이날부터 100일 뒤인 10월 1일 100번째 생일을 맞습니다.
통계적으로 미국인 중 100세를 넘겨 생존할 확률은 1% 미만에 불과합니다.
현재 연명 치료를 중단하고 자택에서 호스피스 돌봄을 받고 있는 그가 100세를 넘기게 된다면 역대 미국 대통령 가운데 최초일 뿐 아니라 호스피스 돌봄을 받는 환자 중에서도 이례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미 국립 호스피스 및 완화의료기구에 따르면 2020년 기준 호스피스 돌봄을 받는 이들 중 절반가량이 돌봄을 받은 지 17일 이내에 사망했습니다.
피부암의 일종인 흑색종 투병을 하던 카터 전 대통령은 지난해 2월부터 연명 치료를 중단하고 현재까지 16개월째 호스피스 돌봄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평생 함께해 온 부인 로절린 여사를 잃고서 오래 버티지 못할 수도 있다는 일각의 추측과 달리 카터 전 대통령은 최근까지 비교적 안정적인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카터 전 대통령이 살아서 100세 생일을 맞기를 응원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그의 100세 생일까지 남은 날짜를 세거나 그의 생존 여부에 베팅하는 웹사이트도 생겨났습니다.
워싱턴에 사는 데이터 분석가 스티브 앤더가 만든 카터의 100세 생일을 카운트 다운하는 웹사이트(centuryofcarter.com)에는 이미 수백명이 방문해 카터 전 대통령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내셔날오일웰바르코코리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내셔날오일웰바르코코리아채널 추가
▷ 네이버,내셔날오일웰바르코코리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내셔날오일웰바르코코리아(유)
:이에 대해 쿠팡은 자세히 설명을 해놨습니다.
내셔날오일웰바르코코리아,국민신문고 앱을 깔아 신고도 했고 구청에 전화해서 자문도 구해보려고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