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당첨금 찾는 곳
NO.2: 로또 1등 당첨금 찾는 곳
[앵커]
효성그룹의 새로운 지주사인 HS효성이 오늘(1일) 공식 출범했습니다.
효성그룹은 기존 지주사인 ㈜효성과 신설법인 HS효성의 2개 지주회사 체제로 재편되면서 본격적인 형제 독립 경영에 나섭니다.
신채연 기자,지주사가 2개로 분리됐는데 각각 누가 이끌게 됩니까?
[기자]
기존 ㈜효성은 고(故) 조석래 효성 명예회장의 장남인 조현준 회장이 맡습니다.
새로운 지주사인 HS효성은 삼남인 조현상 부회장이 이끌게 되는데요.
HS효성은 조 부회장과 안성훈 효성중공업 부사장을 초대 대표이사로 선임합니다.
㈜효성은 효성중공업,로또 당첨금 찾는 곳효성티앤씨,로또 당첨금 찾는 곳효성화학 등 그룹의 기존 주력 사업을 담당하고요.
HS효성은 HS효성첨단소재,로또 당첨금 찾는 곳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로또 당첨금 찾는 곳HS효성토요타 등을 주요 계열사로 두고 첫발을 내딛습니다.
HS효성은 매출이 7조 원,임직원은 1만 명 규모에 이른다고 밝혔습니다.
[앵커]
조현상 부회장은 오늘 베트남과의 협력을 강조했다면서요?
[기자]
팜 민 찡 베트남 총리 방한을 계기로 '한-베트남 비즈니스 포럼'이 열렸는데요.
대한상의 한·베트남 경제협력위원회 위원장인 조현상 부회장의 발언 직접 들어보시죠.
[조현상 / HS효성 부회장 : 세계 경제의 분절화로 불확실성이 나날이 커지면서 각국은 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방식의 위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한국과 베트남은 이러한 당면 과제를 함께 풀어가는 전략적 동반자이며….]
조 부회장은 "양국에서 함께 찾은 해법이 곧 미래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도 말했습니다.
포럼에는 최창원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로또 당첨금 찾는 곳박승희 삼성전자 사장 등도 참석했는데요.
양국 주요 기업인들은 디지털 전환,로또 당첨금 찾는 곳공급망 협력을 통해 투자와 교역을 확대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SBS Biz 신채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