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연속골
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따르면 글쓴이는 지난달 27일 이 아파트 입주민이라면서 소식을 전했다.
사진을 보면 아파트 이사 차량 앞에 한 남성이 드러누워 진입을 막았고 입주민들은 손 팻말을 들고 있었다.소동이 벌어진 탓에 경찰도 동원됐다.
글쓴이는 "(입주민들이) 할인 분양 세대 반대한다고 이사 들어오는 차량 막으면서 드러눕고 '이사 오지 말라'고 소리 질렀다"며 "어린아이들이 뭘 보고 배울까 걱정되고 사람들이 참 추악하게 느껴졌다"고 했다.
이는 전남 광양 한 아파트에서 벌어진 일이다.시공사는 아파트가 미분양 되자 일부 가구에 대해서 할인해 분양했다.기존 입주자들은 항의 차원에서 할인 분양받아 이사 오려는 이들을 못 들어오게 막은 것이다.
이 아파트 입주자들은 지난해에도 '할인 분양 세대 입주 적발 시 주차요금 50배 적용,프리미어리그 연속골이사 시 엘리베이터 사용료 500만원부터,프리미어리그 연속골커뮤니티 시설 사용 불가' 등 입주민 의결사항을 올려 논란을 샀다.
이를 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건설사에 따져야지,왜 엉뚱한 데 화풀이하느냐",프리미어리그 연속골"할인 분양이 무슨 잘못이라고 입주하려는 사람한테 저러냐",프리미어리그 연속골"저런 행동이 아파트값을 더 떨어뜨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에 반박 글도 재차 올라왔는데 한 입주민은 아파트의 하자 사진을 대거 올리며 "하자는 고쳐주지 않고 건설사가 할인 분양을 했다"고 썼다.
하지만 논점을 벗어난 반박 글에 "그러니까 왜 그걸 할인 분양 받은 입주민에게 따지는 거냐" "이걸 반박이라고 올렸느냐"는 지적이 이어졌다.
프리미어리그 연속골
:영화의 주역인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 허명행 감독이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가운데 '범죄도시4' 팀은 공식 기자 간담회, 레드카펫, 그리고 월드 프리미어 상영까지 다양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프리미어리그 연속골,세계적 자문업체 커니는 AI 기술이 2030년까지 동남아시아 국내총생산에 약 1조 달러(1379조 원)를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