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책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전북 부안에서 발생한 규모 4.8 지진의 여파로 시설물 피해 신고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여진은 소강 상태를 보이고 있지만 주민들은 두려움을 떨치지 못하고 있는데요.
정부는 일주일 내 큰 여진이 찾아올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정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쾅'하는 굉음과 함께 마을을 비추던 CCTV가 크게 흔들립니다.
집안 가재도구들도 우르르 쏟아졌습니다.
생전 처음 겪어보는 강한 진동에 간신히 몸을 가눈 할머니는,아직도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있습니다.
[김점순/전북 부안군 계화면 : "비행기 소리에도 놀란다고요,깜빡깜빡.(지금 이런 소리에도요?) 네.북한서 온 폭탄 소린 줄 알았어,처음에는."]
이 집은 담벼락이 깨져 이처럼 바닥으로 떨어졌고요.저쪽으로 보이는 집은 기왓장이 온통 길 위로 쏟아졌습니다.
지금 당장은 진동이 멈췄지만,경매책자대부분 노인들이 사는 이 마을에서 지진의 공포는 아직 떠나지 않았습니다.
언제든 여진이 찾아올 수 있다는 걱정에 불안에 떨고 있는 겁니다.
정부도 앞으로 일주일 내 큰 여진이 올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한경/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 : "규모 4.8 지진이 본진이라면 여진으로 4점대 규모 지진 발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가 피해 신고도 잇따랐습니다.
특별재난지역을 선포할 규모는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경매책자피해 복구를 위해선 정부의 지원이 절실합니다.
[윤동욱/전북도 도민안전실장 : "재산 피해가 발생했기 때문에 응급복구비가 필요하고요.불안해하는 심리치료 비용 등 소요 재원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현장을 찾은 이상민 행안부 장관도 신속한 대책 마련을 약속했습니다.
KBS 뉴스 오정현입니다.
촬영기자:한문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경매책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경매책자채널 추가
▷ 네이버,경매책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경매책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경매책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관련기사]☞ 9년째 불륜 홍상수, 김민희와 불화설?…나홀로 베를린행 이유는☞ '깁스' 손흥민, 전지현과 무슨 대화?…활짝 웃으며 "아 정말요?"☞ 돌연 은퇴 선언하더니…결혼설 인정한 송승현, 장인 가업도 이어받나☞ '골리앗' 최홍만, 여자 때렸다?…"뿌리친 것" 그날의 진실☞ 가수 방실이, 뇌경색 투병 17년만 별세…향년 63세☞ 최홍만, 8년간 은둔생활 "마스크 없으면 불안…여친 악플 충격이었다"☞ "한선화 또 없네?"…시크릿 3인 정하나 생일 회동, 불화설 재조명☞ 이게 무슨 냄새? 출근길 지하철 비닐장갑 꺼내 든 여자…"매일 식사"☞ SK하이닉스, 3월 차세대 HBM 세계 최초 양산.
경매책자,직영 중고차 플랫폼 케이카는 지난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중고차 10만9997대를 판매했는데, 이 중 온라인 판매분이 6만2322대(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