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속초 무니

【낙지 한코】- 몰타 에볼루션

NO.1: 낙지 한코

 [사진출처 = 연합뉴스]
[사진출처 = 연합뉴스]조희대 대법원장은 8월 1일 퇴임하는 김선수·이동원·노정희 대법관의 후임으로 노경필(59·23기) 수원고법 부장판사와 박영재(55·22기) 서울고법 부장판사,낙지 한코이숙연(55·26기) 특허법원 고법판사를 27일 윤석열 대통령에게 임명제청했다.

윤 대통령이 임명동의안을 국회에 제출하면 인사청문회 등 대법관 후임 인선 절차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노경필 부장판사는 광주고와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낙지 한코1997년 서울지법 판사로 임용됐다.5년간 대법원 재판연구관으로 일하며 헌법·행정 사건을 맡았고 수원고법 수석부장판사를 지내는 등 재판 업무에 정통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박영재 부장판사는 배정고와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했고 1996년 서울지법 동부지원 판사로 처음 법복을 입었다.부산고법과 서울고법에서 재판했고 2009년에는 사법연수원 교수로 일했다.법원행정처 인사담당관·기획조정실장을 거치고 김명수 전 대법원장 재임기 법원행정처 차장을 지내는 등 사법행정 경험도 풍부하다.

이숙연 고법판사는 여의도여고와 포항공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1997년 서울지법 서부지원 판사로 임용됐다.현재 대법원 산하 인공지능연구회 회장을 맡고 있고 카이스트 전산학부 겸직 교수로 일하는 등 정보통신 기술과 지식재산권 분야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낙지 한코

:이 사건으로 스파이어에서의 활동이 불투명해졌다고 느낀 멤버들은 강씨가 성추행과 폭행을 했다고 허위주장했다”고 했다.

낙지 한코,분리 이후 그룹과 무관해졌지만 사명에는 SK를 사용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