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골든시티 도메인
(화성=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1일 경기도 화성시청에 설치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추모 분향소에서 추모객들이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있다.
지난달 24일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일차전지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2024.7.1
(서울=연합뉴스) 고미혜 기자 = 지난달 24일 발생한 경기 화성시 아리셀 공장 화재사고로 사망한 근로자 1명의 유가족에게 산재 유족보상이 처음 승인돼 급여가 지급됐다고 근로복지공단이 3일 밝혔다.
공단은 사고 사망자 23명 중 1명의 유가족이 전날 제출한 유족급여 신청에 대해 이날 오후 5시께 승인을 완료한 후 첫 달 유족연금을 지급했다.
통상 사망자 유족급여 신청 승인은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처리하게 돼 있으나,골든시티 도메인이번엔 신청 즉시 조속히 처리했다고 공단은 설명했다.
부상자 8명 중 6명에 대해서도 산재를 승인해 치료·휴업 급여를 지원 중이다.
공단은 사고 이후 '화성 화재사고 신속보상 태스크포스(TF)'를 운영 중이라며,골든시티 도메인앞으로도 산재 신청 시 빠르게 처리해 승인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골든시티 도메인
:무소속 의원 10명의 1인당 평균 후원액은 6300만원에 그쳤다.
골든시티 도메인,우크라, 동부 격전지서 철수…대선 앞둔 푸틴 "중요한 승리"뉴스 기사[유럽내 번지는 자강론]서방지원 감소속 러 공세에 퇴각NYT “러, 바흐무트 이후 최고 성과”바이든 “美 의회가 손놓은 결과”24일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 2년을 맞는 가운데 우크라이나 동부의 주요 격전지인 도네츠크주 아우디이우카가 17일(현지 시간) 러시아에 완전히 함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