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생활비를 마련하려고 컬러복사기로 5만원권을 복사해 사용한 50대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25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방법원 제11형사부는 통화위조 혐의로 기소된 50대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A씨는 생활비를 마련하려고 지난 2월 27일 대전 동구 자택에서 컬러복사기로 A4용지에 5만원권 지폐 3장을 복사했다.
A씨는 복사한 5만원권을 가위로 자른 후,그날 오후 동구에 있는 한 복권방에 들어가 5000원짜리 복권 2장을 산 뒤 복사한 5만원권 1장을 지불했다.그는 거스름돈으로 현금 4만원을 돌려받았다.
일주일 후 5만원권 2장을 추가로 복사한 A씨는 위조한 지폐를 복권 구매비,빛토리택시비,빛토리교통카드 충전비 등으로 사용했다.
A씨는 시중에서 위조지폐를 사용할 때 한 번에 5만원권 1장씩 지급했고,빛토리거스름돈으로 매번 4만원가량을 돌려받았다.
5만원권 5장을 5차례 사용하면서 돌려받은 돈은 모두 20만3000원이다.
하지만 A씨 범행은 금세 들통났다.
지폐를 받은 주인들이 바로 위조지폐인 것을 알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2차 유통은 되지 않았다.
재판부는 “통화를 위조해 공공의 신용과 유통 질서를 문란하게 만들었다”며 “거스름돈으로 현금화하는 등 죄책이 무겁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빛토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빛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단독] 개혁신당 “선거 정책 이준석과 공동 지휘 제안…이낙연측서 거절”개혁신당 내부에서 당의 선거 전략과 주요 인물에 대한 입장 차로 기존 개혁신당 인사들과 이낙연 대표 측 간에 의견 충돌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빛토리,업계의 한 관계자는 “과거 음성 인식 기술 수준이 떨어질 때는 별다른 서비스가 나오지 못했지만 인식률이 개선되면서 다양한 서비스가 등장한 것처럼 AI 폰 등장이 AI 기업에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