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fifa u17 월드컵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세 중 여러발 총성…트럼프측 ”괜찮다.의료시설서 검사중“
펜실베이니아주 당국 ”총격범을 포함해 두 명 사망했다“ 밝혀
미국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오후 6시 10분쯤 유세 시작 직후 연설을 통해 조 바이든 행정부의 불법이민 문제를 비판하던 도중 어디선가 콩을 볶는 듯한 총소리가 여러 차례 들렸다.그는 오른손으로 오른쪽 목 뒤를 만진 직후 발언대 밑으로 급히 몸을 숙였고,바로 경호원 여러 명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 연단으로 뛰어 올라갔다.
이때도 총소리는 계속됐고,연단 뒤에서 유세를 구경하던 사람들도 비명을 지르거나 몸을 숙였다.이런 와중에도 트럼프 전 대통령은 청중을 향해 오른쪽 손으로 주먹을 쥐어 보였고,그의 지지자들은 이에 환호하며 "유에스에이"를 외쳤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경호원의 부축을 받으며 연단으로 내려와 이동했으며,이때 오른쪽 귀 위쪽과 뺨에 핏자국이 보였다.
귀에 묻은 피가 총격의 영향인지,연단으로 몸을 숨기다 생긴 것인지 등은 즉각 확인되지 않았다.이후 의료 헬기가 트럼프를 태운 뒤 황급히 인근 피츠버그의 의료센터로 추정되는 남쪽으로 향했다고 뉴욕타임스(NYT)는 전했다.
총격사건 직후 미국 여야 의회 지도부가 입장을 냈다.마이크 존슨 하원의장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엑스(X)에 “트럼프 (전) 대통령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썼고,2015 fifa u17 월드컵 순위민주당 상원 척 슈머,2015 fifa u17 월드컵 순위하원 하킴 제프리스 원내대표도 성명을 통해 각각 “공포감을 느낀다”,“정치적 폭력은 용납될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유세장에서 발생한 총격사건과 관련해 트럼프 전 대통령 선거캠프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괜찮다"고 밝혔다.A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선거캠프의 스티븐 청 대변인은 성명에서 "그(트럼프 전 대통령)는 괜찮으며 지역 의료 시설에서 검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백악관 비밀경호국도 총격 직후 현장에 있던 요원들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무대 밖으로 급히 내려보냈다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안전하다"고 말했다.
한편 유세장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워싱턴포스트(WP)에 따르면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카운티 검사 리차드 골딩거는 총격범을 포함해 두 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2015 fifa u17 월드컵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5 fifa u17 월드컵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미 CNN 방송은 뱅크먼-프리드가 오는 3월 예정된 선고기일에 받을 형량이 징역 110년 형에 달할 수 있다고 예상했으며, 경제 매체 CNBC는 최대 115년 형까지 받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2015 fifa u17 월드컵 순위,일본 도쿄의 유명 사찰에서 신도들을 끌어모으기 위해 '템플 메이드'를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