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7사단 김태희 하사 실물
10일 한국철도공사는 집중호우로 선로침수,산사태,낙석 등 위험요소에 대한 열차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일반열차에 대한 운행 중지 등 조치에 나섰다.
충북선은 오후 12시까지,17사단 김태희 하사장항선은 오후 6시까지,17사단 김태희 하사경북선은 밤 12시까지 전구건 열차 운행이 중단된다.
경부선은 대전~동대구,17사단 김태희 하사호남선은 서대전~익산 구간 등 일부 구간이 밤 12시까지 운행 중단된 상태다.
일반열차를 비롯해 전 구간 운행 중인 KTX도 운행 지연이 속출하고 있다.KTX 40개,17사단 김태희 하사일반열차 16개가 20분~100분 지연되고 있다.다만 여수발 최초 열차인 KTX 502 열차(여수~용산)는 선로 점검열차 선행을 통한 안전 확보 이후 운행 관계로 270분 지연된다.
한편,중앙·영동·태백선은 전 구간 운행이 재개됐고 수도권전철,17사단 김태희 하사동해선 등 코레일 운영 광역철도도 전 구간 정상 운행 중이다.
코레일 관계자는 “운행이 중지된 열차 승차권은 위약금 없이 자동으로 반환되며 기타 승차권 환불 등 상세 사항은 홈페이지 안내를 참고해달라”며 “열차 운행 재개 등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용고객은 반드시 코레일톡과 홈페이지,철도고객센터에서 운행 상황을 확인해 주기를 바란”고 말했다.
17사단 김태희 하사 실물
:의협 비상대책위원회는 이날 언론 브리핑에서 혼합진료로 부당한 이익을 얻는 의사들을 정부가 아닌, 의협이 통제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구했다.
17사단 김태희 하사,일명 '스톤 베이비(stone baby)', 의학용어로는 리토페디온(lithopedion)이라 불리는 이 상태는 임산부 안에서 태아가 죽어 석회화된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