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신생아 물토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최근 부동산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다며 추가 공급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최 부총리는 오늘(1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최근 부동산 시장이 전반적인 지표 안정에도 불구하고,서울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가격 변동성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3기 신도시 등 계획된 물량을 신속 공급하고,필요시 추가 공급 확대 방안도 적극 강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스트레스 DSR 적용 범위를 예정대로 9월부터 확대”하겠다며 가계부채 하향 안정화 관리 기조를 유지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늘 발표된 6월 고용 동향과 관련해 건설업과 자영업 부문에서 어려움이 이어지고 있다면서,“고용감소 분야에 대한 맞춤형 일자리 대책을 신속히 마련하고,신생아 물토지난주 발표한 25조 원 규모의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도 차질없이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신생아 물토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신생아 물토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신생아 물토
:02 (로마=연합뉴스) 신창용 특파원 = 남아프리카공화국 '민주화의 아버지'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을 배출한 아프리카민족회의(ANC)가 총선 과반 득표에 실패하면서 30년 단독 집권의 막을 내렸다.
신생아 물토,또 성명은 "북한과 러시아의 군사 협력 강화에 대한 우려도 공유했다"며 "우리는 우크라이나의 에너지 인프라와 복구를 위해 한층 긴밀히 협력하고 러시아에 책임을 묻는 노력에 함께할 것"이라고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