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ec 대 아약스
NO.2: nec 네이 메헌 대 아약스 라인업
NO.3: nec 네이 메헌 대 아약스 순위
NO.4: 아약스 대 nec 네이메헌 통계
NO.5: 아약스 대 nec 네이메헌 타임라인
NO.6: 아약스 대 nec 네이메헌 경기
이란 해커들이 미국 대통령 선거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선거 캠프를 상대로 피싱 공격을 시도한 것으로 파악됐다.
15일(현지시간) NBC 뉴스 등에 따르면 구글 위험분석그룹은 보고서를 통해 지난 5월과 6월에 트럼프 및 바이든-해리스 선거운동을 겨냥한 이란 해커의 이메일 피싱 공격 시도가 있었고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5월과 6월의 공격 대상 중에는 바이든 대통령 및 트럼프 전 대통령과 관련된 수십명의 개인 이메일도 포함돼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또 미 정부의 전현직 관리와 양측 선거운동과 관련된 개인도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란 혁명수비대 해커들은 끈질긴 해킹 시도로 악명이 높다.구글은 이란 혁명수비대의 소규모이자 꾸준한 피싱 작전을 차단했다고 설명했다.
미 대선 후보들을 겨냥한 해킹 위협은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의 발표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공론화되고 있다.마이크로소프트는 선거캠프 전직 고문의 이메일이 혁명수비대 연계 해커에게 침투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다만 구체적인 공격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해킹 공격에 대해 주미 이란대사관 대변인은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다만 이란 국영방송은 주미 대사관 측이 트럼프 선거 운동 해킹과 관련해 이란의 개입을 부인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트럼프 캠프 측은 해킹 피해를 봤다고 주장있지만,nec 대 아약스주요 정부 기관이나 사이버보안 회사 중에서 트럼프 캠프를 상대로 이란의 성공적인 해킹이 있었다고 명확하게 밝힌 곳은 없는 상태다.
미연방수사국(FBI)은 대통령 선거 운동본부를 겨냥한 해킹 시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지만,nec 대 아약스구체적인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아약스 대 nec 네이메헌 경기
:프라임슈퍼택은 약 10만여 편의 영화/해외드라마/국내드라마/예능/애니시리즈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1만원대에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다.
nec 대 아약스,[사진= 게티이미지뱅크]봄이 코앞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