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후루베 유라유라

첼시 토트넘

NO.1: 첼시 토트넘

NO.2: 첼시 토트넘 상대전적

NO.3: 첼시 토트넘 4-1

NO.4: 첼시 토트넘 역대 전적

NO.5: 첼시 토트넘 교집합

NO.6: 첼시 토트넘 아자르

NO.7: 첼시 토트넘 경기

NO.8: 첼시 토트넘 515

NO.9: 첼시 토트넘 2016

NO.10: 첼시 토트넘 관계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25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대책 관련 청문회에서 위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연합뉴스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25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대책 관련 청문회에서 위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연합뉴스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전세사기 피해자들에게 "경험이 없다 보니 덜렁덜렁 계약한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한 데 대해 사과했다.

박 장관은 이날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전세사기 특별법 입법 청문회' 자리에 참석해 "제 진의는 그게 아니었다"면서도 "결과적으로 어쨌든 상처받은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정중하게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박 장관은 지난달 13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전세를 얻는 젊은 분들이 경험이 없다 보니 덜렁덜렁 계약을 했던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첼시 토트넘꼼꼼하게 따져볼 때 충분히 활용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해 비판을 받은 바 있다.

박 장관은 지난해 12월 취임 후 지금까지 단 한 차례도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만난 적이 없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사과했다.

민홍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만나 직접 피해 현황이나 구제방안에 대해 청취한 적이 있느냐"고 묻자 박 장관은 "송구스럽지만 제가 직접 만나지는 않았고,첼시 토트넘직원들이(만났다)"고 답했다.

주무 장관이 피해자들과 한 번도 만나지 않았다는 점에 대한 질책이 이어지자 박 장관은 "피해자들을 못 만나본 부분은 송구하게 생각한다"며 "소홀했던 측면이 있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조만간 피해자들을 만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첼시 토트넘 역대 전적

:2월 25일 일요일 구름 조금, 파고는 1~2m 예상합니다.

첼시 토트넘,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과 닮은 행보로 ‘아르헨티나의 트럼프’라는 별명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