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r3 블록 체인

암호 화폐 란|【아르헨티나 카지노】

NO.1: 암호 화폐 란

NO.2: 암호화폐 거래소란

"한미일 비롯한 동지 국가들과 어느 때보다 긴밀 협력"
"러,암호 화폐 란북에 군사적 지식 제공 우려…안보 환경 더 엄중"

하야시 요시마사 일본 관방장관.2024.02.21.ⓒ AFP=뉴스1 ⓒ News1 정윤영 기자
하야시 요시마사 일본 관방장관.2024.02.21.ⓒ AFP=뉴스1 ⓒ News1 정윤영 기자

(서울=뉴스1) 조소영 기자 = 일본 정부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방북(訪北)하는 18일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결의를 위반하는 북·러 간 무기,암호 화폐 란관련 물품의 이전을 우려를 갖고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일본 정부 대변인인 하야시 요시마사 일본 관방장관은 이날 각료회의 후 기자회견에서 북·러 간 군사적 연계 강화 등으로 "일본을 둘러싼 지역 안보 환경이 더욱 엄중해지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안보리 결의의 완전한 이행을 확보하기 위해 "한·미·일을 비롯한 동지 국가들과 그 어느 때보다 긴밀히 협력하면서 추가 대응을 검토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기하라 미노루 방위상 또한 같은 날 각료회의 후 기자회견에서 "북한이 러시아에 탄도미사일을 제공했고 나아가 우크라이나에 사용됐다는 것이 밝혀졌다"며 "이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고통을 가중시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북·러 간 군사적 연계,협력 강화를 포함,안보 환경이 더욱 엄중해지고 있다"며 "(러시아가) 북한에 기술적,암호 화폐 란군사적 지식을 제공할 우려가 있으며,우리나라의 안보 관점에서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부터 19일까지 이틀간 북한을 국빈 방문한다.24년 만의 방북으로,푸틴 대통령은 이날 저녁 북한에 도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사회는 푸틴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양국 군사협력을 어느 수준으로까지 끌어올릴지 주목하고 있다.

암호 화폐 란

:봉사단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LS그룹과 코피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암호 화폐 란,같은 날 펭수와 함께 하는 콘텐츠 및 유재석과 조세호가 MC로 활약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