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또번호추출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선8기 전반기 도정 성과 언론 브리핑
”통합해도 기초 자치권 보장”
”경북도청사 기능 더 크게 유지”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일 대구·경북 행정통합과 관련해 “경북도민들이 반대할 경우엔 쉽지 않을 것”이라며 “이를 위해선 각 권역별 균형발전 전략 등을 제대로 수립해 도민 수용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 도지사는 경북도청에서 열린‘민선 8기 전반기 성과 및 후반기 도정운영 방향에 대한 브리핑’이후 질의 답변에서 행정통합 추진 이유에 대해 “대구·경북이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게 통합의 가장 큰 이유”라며 “통합에 대한 반발이 경북권에서 가장 거셀 것으로 보는데,무료로또번호추출기북부권의 발전 방안을 반드시 제시하고 동부·서부권의 발전 방안도 도민에게 설명을 하고 수용했을 때 통합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북부권에서 걱정하는 건 도청이 대구에서 안동·예천으로 이전을 했는데 왜 또 대구로 가려고 하느냐는 이유일 것”이라며 “(통합 이후에도)현재 도청은 어떤 형태로든 지금보다 더 크게 유지할 것이며,(이 부분이)대구와 합의가 안 되면 통합이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통합 이후 경북도청에 대해선 “완전한 자치권을 확보하게 되면 공직자 수는 지금보다 더 늘어날 것이고,무료로또번호추출기늘어난 수는 대구가 아닌 도청신도시(안동·예천)나 환동해청사(포항)에 확충하는 것이 맞다.그 약속 없이 행정통합은 어렵다”고 했다.통합 후에 도청사의 기능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것이다.
행정통합 추진 방향에 대해서는 “대구시와 경북도가 각각 통합안을 토대로 공동안을 마련해 중앙정부와 협상해 이양받을 권한을 확정하면 지역별로 주민 설명회를 할 계획”이라며 “주민투표는 많은 돈이 들어 여론조사와 주민 대의기관인 시·도의회 의결로 주민 의견을 반영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홍준표 대구시장이 제시한 3단계 행정체제를 2단계로 전환하는 방안에 대해선 “각각 인구 50만·40만인 포항·구미시에서 자치권이 줄어들면 이해를 하겠느냐”며 “기초자치를 강화하지 않고 권한을 줄이면 시·군의회의 반발 등 통합이 불가능해진다”고 우려를 표했다.
이어 이 도지사는 “중앙정부,무료로또번호추출기대구시,구·군 등 대구도 현재 3단계 체제를 그대로 하고 있듯이 통합이 돼도 자치권을 없애는 건 불가능하다”며 현 3단계 행정체제 유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 도지사는 민선8기 전반기 도정 주요 성과로 산업·농업·교육 대전환,지방시대를 이끈 경북 이니셔티브,무료로또번호추출기정책특구 최다선정,APEC 경주 유치 등을 꼽았다.
그는 “지난 2년은 미래를 내다보고 다양한 정책들을 주도해오며 후손들이 잘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모든 공직자들이 최선을 다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무료로또번호추출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무료로또번호추출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SK텔레콤과 NTT도코모, NTT, 노키아벨연구소 기술 관계자들이 지난 15일 일본 요코스카시 NTT R&D센터에서 진행된 기술 협력 회의에 참석한 모습.
무료로또번호추출기,그러다가 여행과 사진에 빠지게 되면서 오히려 필름 사진 여행기에 집중하게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