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스팀 일간 매출 1위·인터넷 방송 콘텐츠로도 관심 급증넥슨(공동대표 김정욱‧강대현)의 첫 루트슈터 도전작‘퍼스트 디센던트’가 출시 첫날부터 동시 접속자 23만 명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웠다.
3일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에 따르면 퍼스트 디센던트는 전날 출시 1시간 만에 동시 접속자 15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7시간 만인 오후 11시경 약 22만명을 기록했다.최고 기록으로는 22만 9천 명의 동접자 수를 기록했다.
여기에 콘솔(플레이스테이션 4·5,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과 넥슨닷컴(PC) 집계까지 더하면 더 많은 수치가 예상되는 상황이다.
스팀 내 매출을 기준으로 하는 톱셀러 순위는 2위에 자리했으며,최다 플레이 게임 순위는 5위를 기록하고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이 게임은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도‘퍼스트 디센던트’관련 방송이 동시 시청자 수 10만명을 넘기며 게임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전체 카테고리에서는 2위를 기록했다.
게임의 흥행에 개발사인 넥슨게임즈 주가도 급등했다.3일 장중 넥슨게임즈의 주가는 전일 대비 21.1% 증가한 1만8천950원까지 올랐다.오후 12시 50분 기준 주가 역시 1만7천60원으로 전일 대비 9% 오른 상황이다.
넥슨 관계자는 "TFD의 게임성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으며,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차세대 루트슈터 장르로 글로벌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위키피디아 같은 해외 채널에는 연구 기관 등과 협의체를 구성해 정기적으로 갱신된 정보를 제공하는 절차를 밟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노태우 자금·방패막이’ 역할 등 판단최 회장 측 “모호한 추측” 상고 방침 지난달 16일 서울고법에서 진행된 이혼소송 항소심 재판에 출석하는 최태원(왼쪽)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