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클로저

【핫토이 스파이더맨】- 조이벳

핫토이 스파이더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페달 블랙박스는 일부 중소기업들이 10여 년 전부터 개발했지만,

"적외선 카메라로 운전자의 발을 실시간 촬영해 가속페달을 밟고 있는지 브레이크를 밟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한 이 블랙박스는,급발진 사고의 진실을 가려주는 획기적인 장치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당시엔 수요가 많지 않고 제도적 지원도 없어 널리 보급되지 못했습니다.

이후 급발진 논란 사고가 잇따르자 정부가 목소리를 냈지만,실질적인 진전은 없습니다.

국토부는 지난해 7차례에 걸쳐 완성차 회사들에 페달 블랙박스 옵션 장착을 요청했지만 답변은 부정적이었습니다.

FTA 조건 등 자동차 수출입 문제로 의무 장착이 곤란한 상황에서,핫토이 스파이더맨선택 사양으로 개발할 경우 채산성이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입장입니다.

[국토부 관계자 : 자기들이(자동차 회사) 많이 개발비를 들여서 개발을 해놨는데 (차량 구매 고객이) 아무도 선택을 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 있잖아요.그래서 조금 이제 (난색을 표하는 상태입니다)]

이에 따라 실질적인 대안을 택해야 한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중소기업들이 개발한 페달 블랙박스의 성능을 정부가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핫토이 스파이더맨실제 상황에서 판단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하자는 것입니다.

[김필수 교수 : 인증을 해서 제대로 품질이 되는 것을 정부에서 검증을 해주고 또 인센티브를 주기 위해서 보험단체에서 페달 블랙박스가 들어가면 7~8%를 할인해준다든지.]

정부는 개인의 블랙박스 장착 여부를 강제할 수 없어,핫토이 스파이더맨조만간 자동차 제조사들에 다시 한 번 페달 블랙박스 장착을 종용한다는 입장이지만 결과는 여전히 미지수입니다.

YTN 김기봉입니다.

영상편집 : 김희정
디자인 : 전휘린
자막뉴스 : 정의진

#YTN자막뉴스 #페달블랙박스 #급발진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핫토이 스파이더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핫토이 스파이더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이승훈 : 이 대표님 그런데 언론을 보니까 지금 말씀하신 조국혁신당의 기세 저렇게 지금 말씀하신 대로 분석을 할 수도 있겠지만 컨벤션 효과라서 아마 남은 한 달 동안 이렇게까지는 지속되지 않을 거다 이런 분석도 있더라고요.

핫토이 스파이더맨,우선 춘천시는 2005년 미군으로부터 돌려받은 옛 캠프페이지 부지 51만㎡(15만4275평)에 K컬처와 데이터, 바이오가 어우러진 첨단산업단지를 조성하겠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