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폴란드 로또

폴바주카 - 소년체전 농구

NO.1: 폴바주카

25일 MBN 단독 보도
부대서 사망한 20대 A일병
병영 부조리 정황 식별돼

지난 달 30일 오전 전남 나주시의 한 장례식장에서 얼차려 중 쓰러졌다가 이틀만에 숨진 훈련병에 대한 영결식이 열렸다.(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경기 화성시 육군 제51사단에서 20대 일병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폴바주카부대 내 병영 부조리가 있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25일 MBN에 따르면 경기 화성시 비봉면 육군 제51사단 영외 직할대 방공 중대 소속 20대 A일병의 사망 전 암기 강요 등 병영 부조리가 있었던 정황이 일부 식별됐다.이에 따라 A일병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군 복무 도중 폭행이나 가혹행위,폴바주카병영 부조리 등 부대적 요인이 사망의 원인이 되면 전공사상심의위원회 절차를 거친 뒤 순직 처리될 수 있다.

경기남부경찰청과 군에 따르면 A일병은 전날 오전 5시쯤 숨진 채 발견됐다.발견 당시 A일병은 근무 중이었으며,폴바주카현장에서는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이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A일병은 자대 배치를 받은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상황이었다.

A일병의 부모로 추정되는 누리꾼은 군인 가족 커뮤니티에 “오전 6시에 전화로‘아들이 죽었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뉴스에서 보던 일이 왜 저한테 일어난 것인지 모르겠다”고 했다.

그는 “자대 배치를 받은 지 한 달도 안됐는데 우리 아들 어떡하냐”며 “오전 4~6시에 보초를 선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꼭 밝혀져야 한다.관심 갖고 지켜봐달라”고 적었다.

한편 지난달 25일엔 강원 인제 육군 12사단에서 군기훈련(얼차려)을 받다가 쓰러진 훈련병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달 21일 세종 제32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는 수류탄 투척 훈련을 하던 중 폭발 사고가 발생해 훈련병 1명이 숨지고 간부 1명이 중상을 입기도 했다.

폴바주카

:라이다는 자율주행차의 핵심 기술로 꼽힌다.

폴바주카,새로운 AMD XDNA 2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된 신경망처리장치(NPU)는 2세대 AMD 라이젠 AI 대비 3배 가량 향상된 AI 엔진 성능으로 코파일럿+ AI PC 요구 사항을 능가하는 50TOPS(초당 1조번 연산)의 AI 처리 능력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