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모이세스 카이세도

도박 학원|【토토 백화점】

NO.1: 도박 학원

NO.2: 도박 학원 애니

<앵커>

이번 사고로 숨진 희생자들의 빈소에는 직장 동료와 지인들의 조문이 이어졌습니다. 시청 앞 사고 현장에도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시민들의 발길이 계속됐습니다.

박재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서울시청 앞 역주행 사고 희생자 9명 가운데 7명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승진 축하 자리 등을 함께 했던 은행 직원 4명과 같은 병원에서 일해온 주차관리업체 직원 3명이 안치됐습니다.

사고 직후 이들은 영등포병원 장례식장과 국립중앙의료원에 안치돼 있었는데,도박 학원유족들의 뜻에 따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빈소가 마련됐습니다.

비보를 접하고 달려온 직장 동료와 지인들은 황망한 마음을 감추지 못합니다.

[조문객 : 이렇게 갑작스럽게 사고에 의해서 허망하게 돌아가 신 거 보고 마음이 착잡합니다.]

사고 희생자 가운데 서울시청 직원 2명의 빈소는 각각 국립중앙의료원과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직원 빈소를 찾아 조문한 뒤 희생자들에게 시민안전보험금 지급 등 가능한 모든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역주행 사고가 일어났던 현장에는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시민들은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며 안타까움과 함께 불안감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세인/서울 송파구 : 하굣길에 밥 먹으러 오는 곳이 이쪽이거든요.많이 안타까운 심정밖에 없습니다.]

[문은설/서울 중랑구 : 이 근처에서 밥도 먹고 하루에 두 번 이상 왔다 갔다 하는 곳이어서 마음이 많이 착잡해서….]

많은 시민들이 국화꽃과 추도 메시지를 남겼고 희생자들이 직장인임을 의식한 듯 피로회복제를 두고 가기도 했습니다.

(영상취재 : 양두원·양지훈,도박 학원 영상편집 : 최혜란)

도박 학원

:"다음주부터 면허 정지 처분…복귀하면 고려""어제 서울대 의대 비대위원장과 의견 나눠""조건 없이 대화하자…일시나 장소 관계없다" [서울=뉴시스] 김명원 기자 = 박민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총괄조정관(보건복지부 제2차관)이 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 주요 결과 등을 브리핑하고 있다.

도박 학원,앞서 미쉐린가이드는 22일 시그니엘부산에서 ‘미쉐린가이드 2024 서울&부산’에 선정된 부산 지역 레스토랑 43곳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