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단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명근 화성시장,시청 5층에 피해통합지원센터 설치.운영경기 화성시는 정명근 시장 주재로 재난안전대책회의를 열고 전곡리 공장 화재 피해의 본격적인 사고 수습에 나섰다.
25일 시에 따르면 시는 외국인 신원확인 및 유가족 수송 대책 등 중앙부처를 포함한 범국가적 대응이 절실히 필요한 점을 감안해 정부에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건의하기로 했다.또 사망자 구호금과 장례비 선지원 및 유가족 체재비 지원도 검토하고 있다.
시는 정부의 '재난선포지역' 공포에 앞서 행정안전부로부터 10억원의 특별교부금 받아 사고수습 및 유가족 지원 용도 사용하기로 했다.
앞서 시는 먼저 사고 수습의 일환으로 지난 24일 오후 6시부터 시청 5층에 피해통합지원센터를 설치해 운영에 들어갔다.
피해통합지원센터는 행정안전부,파워볼 단가고용노동부,파워볼 단가주한중국대사관,파워볼 단가화성시로 구성된 상황총괄반과 경기도,파워볼 단가소방서,경찰서,파워볼 단가출입국외국인청 등 9개 기관으로 구성된 통합지원반으로 구성됐다.
통합지원센터는 상황종료 때까지 유가족 지원 및 사고 수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이후 시는 유가족들을 위해 시청 내에 피해 가족 지원실(유가족 대기실)도 마련했다.이는 희생자의 상당수가 외국인으로 신원 파악에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한 조치이다.
시는 아울러 장례지원에도 사망자별 담당자를 지정해 운영 중으로 신원확인이 완료된 사망자에 대해 유가족들과 면담을 진행해 요구사항을 파악하고,통역 및 장례지원 등 발인 때까지 1대 1 모니터링 체계를 유지할 방침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재난안전대책 회의에서 “규정에 있는 지원책 외에도 적극적 지원책 발굴이 필요하다”라며 “재난안전대책본부 반별 진행 상황을 공유해서 유기적으로 대응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와 별도로 화재 현장 주변의 대기오염물질 발행현황을 지속 파악하고 오염물질 하천 유입 방지를 조치하는 등 2차 피해를 방지하고 유사 사고 방지를 위해 배터리 생산업체 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다.
화성=윤상연 기자
파워볼 단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파워볼 단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경찰은 A군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B군이 자신을 험담했다는 이유로 이같은 범행을 벌인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파워볼 단가,조 장관은 이날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우크라이나 전쟁 2주년을 계기로 열린 안보리 브리핑 공식회의에 참석해 "북러 간 군사협력은 유엔 안보리 결의 위반이자 세계 비확산 체계를 저해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