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런던 연고지
말복이자 수요일인 14일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의 체감온도가 35도를 오르내리며 무더위가 이어지겠다.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고 오후부터 밤사이에 수도권과 강원 내륙,충청권,전라권에는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으며 아침부터 가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21∼27도,프리미어리그 런던 연고지낮 최고기온은 29∼35도로 예보됐다.
소나기로 인한 예상 강수량은 수도권,강원 내륙이 5∼60㎜다.대전과 세종,충남,충북 중·북부,광주,전남,전북은 5∼40㎜의 비가 내리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좋음’∼'보통’수준을 보이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해 앞바다에서 0.5∼2.0m,서해 앞바다에서 0.5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1.0∼2.5m,서해 0.5∼1.0m,프리미어리그 런던 연고지남해 0.5∼2.5m로 예상된다.
프리미어리그 런던 연고지
:김 시장은 "천연물 허브의 구축은 제천시가 그동안 노력해 온 천연물 재배에서부터 완제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농업과 산업을 아우르며 천연물 전주기 산업화를 완성하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천연물 산업의 컨트롤타워를 세우고 부족한 모듈을 채워 넣음으로써 제천을 대한민국 최고를 넘어 세계적 수준의 천연물 산업 중심지로 키워나가겠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런던 연고지,이번주 <더인플루언서>가 만난 크리에이터 ‘새론(Sharon·이새론)’은 3대 영상 플랫폼(유튜브,인스타그램, 틱톡)에서 모두 활동한 경험이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