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NO.2: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2023
NO.3: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NO.4: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일정
NO.5: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일본
NO.6: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예매
NO.7: 아시아 프로야구 선수권
NO.8: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군면제
NO.9: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2023 중계
NO.10: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선수
고용노동부는 지방 노동관서 감독관 600명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직원 600명을 총동원해 호우·폭염 취약사업장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호우 취약 사업장으로는 홍수·붕괴·침수·매몰 등 인명피해 우려 지역을 바탕으로 5,아시아 프로야구900여 곳이 선정됐습니다.
폭염 취약 사업장은 건설업,물류·유통업 등 폭염 취약업종과 건물관리업,택배와 가스·전력 검침 등 이동근로자를 많이 고용한 사업장 등 6만 4,000여 곳입니다.
고용부는 또,중대재해 사이렌 오픈 채팅방 등을 통해 사업장이 준수해야 할 호우·폭염 관련 안전수칙을 안내하고,급박한 위험이 있을 때 사업주 또는 근로자‘작업중지’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정식 장관은 “지난주에 극한 호우로 전국적으로 피해가 컸고,아시아 프로야구이번 주에도 많은 비가 오리라 예상되고 있는 만큼,아시아 프로야구사업장에서는 근로자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에 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고용부는 앞서 지난달 12일과 26일도 호우·폭염 대응 현장점검의 날로 운영했고,다음 달 31일까지 산재 예방을 위한‘호우·폭염 특별 대응 기간’을 운영한다는 방침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공동취재단]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계
:조 선생님은 “준호는 마음을 먹으면 끝까지 밀고 나가는 뚝심 있는 학생”이라며 “맏형으로서 오빠로서 동생들을 잘 이끌어줘서 든든했다.
아시아 프로야구,"개혁신당이 합당 후 저조한 지지율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