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돌잼 월드컵
중소기업 지원과 상생브랜드 출시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대상이 제주특별자치도 등과‘제주 지역 상생브랜드 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협약식에는 제주특별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돌잼 월드컵동반성장위원회가 참여했다.
전날 서울 중구 동반성장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임정배 대 대표이사,양재영 대상 제주CIC 대표,돌잼 월드컵오영훈 제주도지사,오재윤 제주도 경제통상진흥원장,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이 참석했다.
대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생브랜드 출시 참여 및 중소기업의 역량강화 지원 ▷상생브랜드 상품 기획 및 브랜드 마케팅 추진 ▷지역사회 환원 환류체계 마련을 약속했다.중소기업 협력체계 구축과 도농교류 촉진,돌잼 월드컵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연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선순환 체계 조성도 노력한다.
제주도와 경제통상진흥원,돌잼 월드컵동반성장위원회는 상생브랜드 제품 홍보,돌잼 월드컵중소기업 추천 및 행정지원,협약 이행여부 점검을 진행한다.
아울러 대상은 향후 선보이는 상생브랜드 제품에‘JQ(Jeju Quality)’인증마크를 활용할 계획이다.JQ는 제주산 원물 및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인증하는 마크다.상생협력·동반성장을 나타내는 동이&반이 캐릭터도 활용할 예정이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강소기업을 육성하고,중소기업이 새로운 경제 변화를 선도하도록‘존중’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돌잼 월드컵
:윤 대통령이 R&D 예산 관련 언급을 하는 도중 졸업생 한 명이 대통령경호처 요원들에게 강제로 행사장 밖으로 끌려나갔다.
돌잼 월드컵,[ 시사기획 창 '울산 탈출-청년을 잃어버린 도시' 중에서]현대차와 중공업의 생산 정규직 수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