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잠실운동장 야구

오늘기아선발투수 - 2006 월드컵 8강 - ID=2024-12-16%2Fwwuawl.html

NO.1: 오늘기아선발투수

[뉴스데스크]
◀ 앵커▶

화성 리튬 배터리 공장 화재로 숨진 희생자들의 합동 임시 분향소가 마련됐는데요.

현장에 저희 기자가 나가 있습니다.

조건희 기자,오늘기아선발투수그런데 분향소에 영정사진이 없다고요?

◀ 기자▶

네,23명이나 되는 사망자가 발생했지만 그 누구의 영정도,위패도 보이지 않습니다.

시신 훼손이 심한 탓에 화재 발생 사흘째인 오늘까지 신원이 확인된 희생자는 3명뿐입니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유족들은 물론 안타까운 마음에 분향소를 찾은 사람들의 추모가 종일 이어졌습니다.

[유족(음성변조)]
"중국에서 대학까지 다 다니고 이제 온 지 이제 얼마 안 됐어요."

[김한종/추모객]
"가족들을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이 멀리에서 일하시다가 돌아가셔서 이 감정이입이 좀 되고요.너무 마음이 아프고."

유족들은 신원이 확인될 때까지 이곳 분향소 옆에 마련된 임시 쉼터에서 머무르고 있습니다.

신원 확인은 유족의 DNA와 시신에서 채취한 DNA를 대조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는데요.

이미 희생자 DNA 채취는 부검과 함께 모두 끝난 상태여서 검*경 합동수사본부는 유족의 DNA 확보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또,부검 결과와 관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23명 모두 질식사했다는 소견을 수사본부에 전달했습니다.

◀ 앵커▶

분향소가 차려졌는데 사진도 위패도 없다,오늘기아선발투수그리고 조기자,오늘기아선발투수이번 화재에는 중대재해처벌법도 적용이 될 텐데 인력 파견업체의 경우에는 보험을 제대로 안 들었단 이런 얘기도 나온다면서요?

◀ 기자▶

네,오늘기아선발투수경찰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오늘 오후 아리셀 공장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하며 강제수사에 착수했는데요.

압수수색 대상은 아리셀 공장과 대표이사 사무실,외국인 노동자 파견업체인 메이셀,오늘기아선발투수안산 한신다이아 사무실 등 3개 업체 5곳입니다.

압수수색은 오후 4시부터 동시다발로 시작돼 3시간 넘게 이어졌는데요.

경찰과 노동부는 공정과 관련된 각종 서류와 전자정보,관계자들의 휴대전화 등을 입수해 분석하고,분석이 끝난 뒤엔 피의자 소환조사를 진행할 전망입니다.

이를 토대로 왜 불이 났는지,대규모 인명피해가 발생한 이유는 무엇인지 규명한다는 방침입니다.

지금까지 화성시청 임시 합동 분향소에서 MBC 뉴스 조건희였습니다.

영상취재: 김희건 / 영상편집: 유다혜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오늘기아선발투수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올해 한국콜마의 실적은 연결 매출 2조50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51% 늘어난 2000억원을 전망한다"며 "글로벌 수출 확대와 용기 수주 증가 등에 기인한 호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분석했다.

오늘기아선발투수,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져…소속사 "사망 확인"- '이혼' 황정음, 이영돈 저격 "바람 피우는 거 알았겠나"- '진짜' 공개처형 하는 나라…대낮 축구경기장에서 살인범 2명 총살- '여사' 안 붙여서?…선거방송심의위 SBS에 행정지도[어텐션 뉴스]- [르포]"진료할 의사가 없대요"…전공의 80% 사직에 혼란 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