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디지몬 어드벤처 라스트 에볼루션 : 인연 관람평

알라바 - ID=2024-12-16%2Fxblzqg.html

NO.1: 알라바마

NO.2: 알라바마 시간

NO.3: 알라바마 한인타운

NO.4: 알라바마 날씨

NO.5: 알라바마 살기 어떤가요

NO.6: 알라바마 구인구직

NO.7: 알라바마 한인 인구

NO.8: 알라바

NO.9: 알라바스타

NO.10: 알라바마 한인 커뮤니티

"의료계와의 대화 노력에 더욱 최선"

김국일 중앙사고수습본부 총괄반장(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이 지난달 27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보건복지부 브리핑룸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결과를 설명하고 있다.연합뉴스
김국일 중앙사고수습본부 총괄반장(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이 지난달 27일 오전 정부세종청사 보건복지부 브리핑룸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결과를 설명하고 있다.연합뉴스
[서울경제]

정부가 휴진 대신 진료 조정에 들어간 서울아산병원의 선택을 반기면서 대형병원 교수들의 무기한 집단휴진 중단을 요청했다.

김국일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관은 4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브리핑에서 “아산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애초 예고한 전면휴진이 아닌 중증,알라바응급환자 중심으로 진료 재조정을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며 “환자들을 위한 결정을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만 김 국장은 “무기한 집단휴진과 같은 극단적인 방식(의 투쟁)은 중단해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강조했다.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은 지난달 27일부터 개별적인 휴진을 이어가고 있다.고려대병원(12일)과 충북대병원(26일)도 조만간 진료 재조정 및 휴진에 들어간다.

김 국장은 “오늘 환자단체가 의사 집단휴진 철회 및 재발방지법 제정 촉구대회를 열었다”며 “의료 현장의 혼란이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가장 안타까운 것은 환자들이 겪는 불안과 고통”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환자들은 아플 때 걱정 없이 치료받을 수 있는 권리,알라바오직 그것만을 원할 뿐이니 정부도 의사도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진솔하게 대화에 임해달라고 호소하신다”며 “정부는 환자와 그 가족분들의 간절한 목소리를 무겁게 받아들여 의료계와의 대화 노력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전공의들에게는 수련병원으로 복귀할 것을 재차 촉구했다.김 국장은 “복귀를 고민 중인 전공의가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련현장으로 돌아와 주기를 바란다”며 “정부는 복귀한 전공의가 수련에 전념하면서 전문의 자격을 차질 없이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알라바

:ESG 경영 강화SK스퀘어는 지난해 연간 총 3천874억원에 달하는 사회적가치(Social Value)를 창출했다고 29일 밝혔다.

알라바,(강지수 기상캐스터)#휴일날씨 #쌀쌀 #꽃샘추위 #황사 #공기질 #미세먼지 #건조특보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