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홍현석 아시안컵
우산을 쓴 시민들이 길을 지나가고 있다.ⓒ데일리안 홍금표 기자[데일리안 = 김성아 기자] 30일인 일요일은 장마의 영향으로 전국 곳곳에 강한 비가 내리겠다.
기상청은 이날부터 이틀간 예상 강수량을 경기 남부,홍현석 아시안컵강원 중·남부 내륙과 산지,충청권,홍현석 아시안컵전라권,홍현석 아시안컵북부를 제외한 제주도 50∼100㎜(많은 곳 120㎜ 이상)로 예보했다.제주도 산지는 200㎜ 이상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서울·인천·경기 북부·강원 북부 내륙과 산지·경상권에는 30∼80㎜(많은 곳 100㎜ 이상),홍현석 아시안컵서해5도와 제주도 북부에는 20∼60㎜의 비가 오겠다.
강풍 소식 역시 있다.기상청은 전국에 순간 시속 55㎞(산지 70㎞)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불겠으니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고 경고했다.특히 서해안,전남 남해안,경남권 해안,홍현석 아시안컵경북 동해안은 순간 시속 70㎞ 이상의 바람이 부는 등 강풍 특보가 발표될 가능성도 있다.
일요일 오전까지 이어지던 비는 대부분 지역에서 오후쯤 그칠 예정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장마의 영향과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좋음’수준을 보이겠다.
홍현석 아시안컵
:또 영국 반도체 설계업체 Arm의 지분 90%를 보유한 소프트뱅크 그룹의 손정의 회장도 올해 들어 Arm의 주가가 급등해 자산가치가 37억 달러(약 4조9000억원) 늘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홍현석 아시안컵,단국대병원은 군의관 5명과 공보의 1명을 받았는데 일반의는 모두 응급실에 배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