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게임 슬롯 카타나

the international

NO.1: the international 2024

NO.2: the international

NO.3: the international space station

NO.4: the international movie

NO.5: the international 2009

NO.6: the internationale

NO.7: the international golf

NO.8: the international dota 2

NO.9: the international bar

NO.10: the international red cross is now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홈플러스 노동조합(노조)이 익스프레스 매각 추진과 관련해 "많은 동료들이 이마트,쿠팡,GS,the international롯데 등 기존 유통업체에 매각되기를 바란다"며 "조합으로 뭉쳐 홈플러스를 지키자"고 주장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노조 홈페이지에 '익스프레스 분할매각 반대한다'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노조 측은 "국내외 리테일 유통기업들이 익스프레스에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며 "하지만 익스프레스가 어디로 팔릴 것인지,the international어떤 방식으로 매각이 진행될 것인지,우리의 고용안정은 어떻게 보장될 것인지,회사는 아무것도 이야기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 유통업체에 매각되기를 바라지만 다시 사모펀드나 외국계 기업에 팔리지 않으리라는 보장은 없다"며 "우리의 미래는 우리가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고용안정을 보장하겠다고 하지만,고용안정에 대한 약속은 매입하는 회사가 해야 할 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홈플러스 노조는 이날 홈플러스 강서점(본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MBK파트너스를 상대로 회사 분할매각을 중단하고 노동조합과 협의할 것을 촉구했다.

the international 2009

:박 장관은 "일각에서는 정부가 마치 구제에 반대하는 것처럼 주장하지만 정부의 지원 의지는 확고하다"고 강조했다.

the international,빅테크 기업의 성장 가능성이 여전한 데다 한미 간의 기준금리 격차가 최소 올해 하반기까지는 이어질 것으로 보이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