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링 팔찌

【스탠리 스텐컵】곱하다 영어로|링 팔찌

스탠리 스텐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윤홍 대표,서울시교육감 등과 '즐거운 돌봄교실' 협약 체결

10일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시교육청에서 열린 '즐거운 돌봄교실' 협약식에서 GS건설 허윤홍 대표(사진 가운데)와 서울시교육청 조희연 교육감(왼쪽),<a href=스탠리 스텐컵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오른쪽)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 >
10일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시교육청에서 열린 '즐거운 돌봄교실' 협약식에서 GS건설 허윤홍 대표(사진 가운데)와 서울시교육청 조희연 교육감(왼쪽),스탠리 스텐컵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오른쪽)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GS건설

GS건설이 서울시교육청과 손잡고 저소득층과 맞벌이 가정을 위한 방과 후 돌봄교실 조성 사업을 적극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GS건설은 이날 허윤홍 대표와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 외 관계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교육청에서 'GS건설 즐거운 돌봄교실' 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맞벌이 가정이 증가하고,스탠리 스텐컵보육으로 인한 사교육비가 증가함에 따라 저소득층과의 교육비 양극화 현상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저소득층 사교육비 경감을 위한 해결책으로 '돌봄교실'이 주목받고 있다.

돌봄교실은 초등학교 교실 별도 공간에서 돌봄전담사가 방과 후부터 아동을 돌봐 주는 제도로,스탠리 스텐컵학교의 보육과 교육의 기능을 확대해 소외계층 및 보호 학생의 돌봄을 지원하고,정규수업 이후 편안한 환경에서 맞춤식 과제 지도 및 특기 적성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소질과 재능을 계발하고 정서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도입됐다.

GS건설은 이번 협약으로 '즐거운 돌봄교실' 사업에서 리모델링에 필요한 재원을 지원하고,시공을 담당한다.기존 교실의 여유 공간을 독서활동,미술교실 등 다양한 방과 후 수업이 가능한 다목적 공간으로 재단장해 제공한다.

GS건설은 지난해부터 남촌재단과 함께 서울시교육청과 초록우산이 주관하는 돌봄교실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지난해 은평구 수색초등학교에 1호점을 완공했으며,스탠리 스텐컵올해 3월 중랑구 면남초등학교에 2호점을 완공했다.지원 2년 차에 접어드는 올해는 이번 협약식 체결과 함께 전년 대비 두 배의 예산을 확충해 연간 총 4개교의 돌봄교실을 완공하는 목표로 추진 중이다.

GS건설 관계자는 "ESG 시대의 사회공헌활동은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기업이 가진 자원을 공유하고,생활이 어려운 미래세대의 자립에도 힘써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며 "향후 GS건설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ESG 선도 기업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스탠리 스텐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스탠리 스텐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1일 이강인과 손흥민이 서로 다툰 후 화해했다는 글을 차례로 올렸다.

스탠리 스텐컵,주총에는 사내이사이자 장 부회장 친형인 장세주 동국홀딩스 회장도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