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l 남캐 월드컵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11일 충남 논산시 강경읍과 전북 완주군 운주면,12일 대전 서구 용촌동에 각각 수해 복구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고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
수해 복구 서비스팀은 침수된 전자제품의 상태를 점검하고 오염물 세척,부품 교체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범위한 지역에서 침수 피해가 발생한 충북 영동군,bl 남캐 월드컵경북 영양군 입암면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가 피해 가정을 순회하며 수해 복구를 지원한다.
가전제품 침수 피해가 발생하면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1588-3366)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휴대폰 점검 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현장에 투입하는 '찾아가는 휴대폰 점검 서비스'도 병행 실시해 휴대폰의 세척·건조·고장 점검 등을 진행한다.
현장에 파견된 서비스 매니저는 제품 및 제조사에 관계없이 침수 제품을 점검하고,장비를 갖춘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을 동원해 세척·수리·부품 교체를 지원하고 있다.일부 지역에선 서비스 매니저가 피해 가구를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함께 진행했다.
가전제품 침수 피해를 겪은 고객은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로 접수하거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가전제품 점검·수리 서비스 지원이 수해로 고통받는 고객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수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살피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l 남캐 월드컵
:공단기는 시장 독점력을 바탕으로 출시 초기 30만원대였던 패스 가격을 2019년 최고 285만원까지 7년 새 9배가량 인상했다.
bl 남캐 월드컵,이로 인해 이용자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및 임직원 정보 등 약 221만건이 유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