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자기혐오
NO.2: 자기혐오 테스트
NO.3: 자기혐오 극복 디시
NO.4: 자기혐오 극복
NO.5: 자기혐오 심한 사람
NO.6: 자기혐오 자가진단
NO.7: 자기혐오 영어로
NO.8: 자기혐오 외모
NO.9: 자기혐오 정신과
NO.10: 자기혐오 극복 방법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마지막으로 수습된 시신 1구는 추가 실종자였던 40대 한국인인 것으로 확인됐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25일 "금일 오전 수색 과정에서 전일까지 생사 유무가 확인되지 않았던 실종자 1명의 시신을 발견했다"며 "사망자는 내국인으로 지문을 통해 신원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 사망자는 한국 국적의 40대 남성 A씨인 것으로 파악됐다.
사망자 23명 중 신원이 확인된 것은 최초 사망자인 50대 B씨(한국 국적)와 소사체로 수습된 40대 C씨(중국→한국 귀화)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이다.
신원이 파악된 이들은 모두 내국인이다.외국인의 신원확인 사례는 아직 없다.
앞서 소방당국은 내부 수색 이틀째인 이날 오전 11시34분 화재 현장인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A씨의 시신을 발견했다.
시신은 훼손이 심해 신원확인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전망됐으나,자기혐오지문이 비교적 온전히 남아 있어 인적사항을 특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자기혐오8명이 다쳤다.사망자의 시신 훼손이 심해 현재까지 전체 사망자 중 3명의 신원만 확인된 상태이다.
자기혐오 심한 사람
:11공수는 이후 인근 마을을 뒤져 젊은 주민들을 분풀이로 학살했다.
자기혐오,팜비치=AFP 연합뉴스“여성의 생식기를 움켜쥘 수 있다는 미스터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말이 담긴 녹음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