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기노사키 온천

【음바예 니앙】- 한국 복권협회

NO.1: 음바예 니앙

윤석열 대통령 장모 최은순 씨가 경기 성남시 도촌동 부동산 매입과 관련해 구청이 부과한 과징금 27억여 원 처분이 부당하다며 낸 행정소송 항소심에서도 졌습니다.

수원고등법원은 오늘(14일) 최 씨가 성남 중원구청장을 상대로 낸 과징금 부과처분 취소소송 항소심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한 1심을 유지했습니다.

앞서 중원구는 지난 2020년,검찰로부터 최 씨의 부동산실명법 위반 사실을 통보받자 최 씨에게 과징금 27억 3천만여 원을 부과했습니다.

이에 대해 최 씨는 문제가 된 부동산을 실제로 소유한 사람은 자신이 아니고,음바예 니앙이들에게 명의를 신탁한 적도 없어 위법한 처분이라며 소송을 냈습니다.

다만,음바예 니앙최 씨는 중원구청이 부과한 1억 원대 취득세를 취소해달라는 소송도 제기했는데 항소심 재판부는 최 씨에게 부과된 취득세는 취소해야 한다는 1심 판결을 유지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음바예 니앙

:한국은 장기적으로 민주주의 국가로서, 핵 억지력의 원천으로서 미국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게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음바예 니앙,뉴스1 관련뉴스▶ 이효정 "남편, 나한테 들킨 바람만 15명…신혼부터 날 홀대"▶ 명문대 출신 女아나운서, 유흥 접대업소서 일했던 과거 '시끌' ▶ 선우은숙 "아파서 끙끙 앓았더니…♥유영재 화내며 집 나가" ▶ 팽현숙, 최양락 포차 영업 긴급 중지 사태에 이혼 선언▶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고개 숙일것"▶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