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맨유 스쿼드

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

NO.1: 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

운전자 70대 남성 "급발진" 주장
사고로 6명 사망,3명은 심정지

1일 오후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이유진 기자
1일 오후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이유진 기자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차량이 인도 위에 있던 시민들을 덮치는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사고 발생지가 일방통행 도로였는데,일부 목격자들은 사고 차량이 역주행을 했다고 알렸다.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만 6명이고 중상자 중엔 심정지 상태로 후송된 사람들이 있어 피해 규모가 더 커질 수도 있다.

1일 소방당국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밤 9시 27분쯤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승용차 한 대가 인도로 돌진해 6명이 사망했다.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는 모두 남성으로,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30대 3명과 40대 1명,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50대 2명 등이다.부상자 7명 중 4명은 중상인데 이 가운데 3명은 심정지 상태다.

사고 차량은 제네시스 차량으로 알려졌으며,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이 차 운전자인 70대 남성은 의식이 있는 상태로 경찰에 체포됐다.경찰은 해당 운전자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를 주장하고 있다"면서 "음주 여부 확인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고가 난 도로는 시청 교차로에서 소공동 쪽으로 가는 일방통행로다.일부 목격자들은 사고 차량이 웨스틴조선 호텔 쪽에서 시청역 쪽으로 역주행을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역주행이 맞다면,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당시 보행자들은 차량 주행을 전혀 예상할 수 없었던 방향에서 사고 차량이 들이닥치는 바람에 피하기가 어려웠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밤 사고가 난 시청역 일대는 전부 폴리스 라인으로 통제됐고 경찰들이 1m 간격으로 배치됐다.소방당국도 차량 37대,인원 134명을 투입해 사고 현장을 수습 중이다.서울시 교통정보센터는 밤 10시 5분쯤 "세종대로 시청역 앞 추돌사고 처리 작업으로 양방향이 전면 통제되고 있다"며 "운전자들은 우회하라"고 안내했다.

현장에서 사고를 목격했다는 70대 남성 김모씨는 "세종대로에서 시청역 사거리 방면으로 이동하던 차량 한 대가 갑자기 펜스를 들이받고 밀고 들어가면서 횡단보도 쪽에 서 있던 시민 10여 명을 들이받았다"며 "너무 순식간이라 대처할 수가 없었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1일 오후 9시 30분쯤 서울 시청역 교차로에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대형 사고가 발생,현장 일대가 전면 통제되고 있다.서울교통정보포털 캡처=뉴스1
1일 오후 9시 30분쯤 서울 시청역 교차로에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대형 사고가 발생,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현장 일대가 전면 통제되고 있다.서울교통정보포털 캡처=뉴스1


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

:시카고상품거래소(CME) 페드워치(FedWatch)l에 따르면 트레이더들은 현재 연준이 6월에 첫 번째 금리 인하에 나설 가능성을 약 68%로 예상하고 있다.

이주인 니지산지 월드컵,공개 대상 현직자 중 상위 3위는 신용석 국가안보실 사이버안보비서관으로 총 38억1238만원을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