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이글스파크 테이블석
동해 바다에 빠져 실종된 80대 숨진 채 발견
강릉 1톤 트럭 하천 떨어져 전복 운전자 구조
양양 숙박시설 공사장서 불…65명 긴급대피
광복절 휴일을 전후로 강원도에서 교통사고와 수난사고가 이어졌다.
15일 오전 10시2분께 춘천시 사북면 원평리 국도5호선 38선삼거리 앞에서 스파크 차량이 옹벽을 들이받고 반대편 카니발 차량과 정면 충돌했다.이 사고로 스파크 운전자 A씨(30대)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으며 카니발 운전자 B씨(60대)와 동승자 4명은 가벼운 부상을 당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에 앞서 지난 14일 저녁 7시42분께 동해 묵해진동 해랑전망대 해변 인근에서 관광객 C씨(80대)가 숨진 채 발견됐다.동해해양경찰서는 이날 오후 오후 3시47분께 “아버지가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실종 신고를 접수하고 경비함정,한화이글스파크 테이블석연안구조정,한화이글스파크 테이블석해안순찰팀 등을 급파해 수색에 나섰다.
또 같은날 오전 11시19분께 강릉시 주문진읍 장덕리에서 1톤 포터 트럭이 도로 옆 2m 높이 하천에 떨어져 전복됐다.이 사고로 운전자 D씨(60대)가 부상을 당한 채 차량 내부에 갇혔다가 출동한 소방대원에 의해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와 함께 14일 오전 7시46분께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의 한 숙박시설 공사장에서 화재가 발생,출동한 119소방대원에 의해 3시간여만에 진화됐다.화재 당시 건물 내부에 인부 등 65명이 있었으나 모두 대피해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한화이글스파크 테이블석출동한 119소방대원에 의해 3시간여만에 진화됐다.화재 당시 건물 내부에 인부 등 65명이 있었으나 모두 대피해 인명 피"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한화이글스파크 테이블석
:국제 멸종위기종으로서 환경 지표종이라 불리는 바다거북 ‘또롱이’ 캐릭터를 통해 ▲해변에서의 분리수거 중요성 ▲탄소배출 절감 운전방법 등 환경보호 팁을 안내하고, ‘공유하기’ 기능으로 주변인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는 계획이다.
한화이글스파크 테이블석,[서울=뉴시스] 강영진 기자 =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영토 공격에 미국 무기 사용을 받아들이면서 다른 서방국들도 자국 지원 무기로 러시아를 공격하도록 허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