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녀로 시작하는 단어
NO.2: su로 시작하는 단어
총 33차례 걸쳐 같은 수법 이용해
13일 뉴스1에 따르면 인천지검은 사기와 업무방해 혐의로 공무원 A 씨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
A 씨는 지난 2018년부터 작년까지 33차례에 걸쳐 대한항공 1등석 항공권을 구입해 그 혜택만 이용한 뒤 항공권을 취소하는 등의 수법으로 항공사 업무를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실제 사용 예정인 항공권으로 출국 심사를 통과한 뒤 면세구역에서 1등석 항공권을 추가로 구입했던 것으로 조사됐다.이후 그는 1등석 이용객 전용 라운지를 이용한 후 항공권을 취소하는 행위를 반복했다.
대한항공은 1등석 항공권 취소 수수료가 없는 경우가 많아 A 씨가 이를 악용했을 것이라는 게 검찰 추측이다.이 때문에 대한항공 측은 1등석 취소 수수료 규정과 최대 50만 원가량의 라운지 위약금 규정을 신설했다.
당초 이 사건을 담당했던 관할 경찰서는 A 씨를 불송치했으나,su로 시작하는 단어대한항공 측의 이의제기에 따라 현재 인천지검에서 수사를 진행 중이다.
su로 시작하는 단어
:피식대학이 올린 사과문 게시글에는 “일주일 동안 무시하다가 지상파 뉴스를 타니 부랴부랴 사과문을 올렸다” “다른 지역에서는 홍보비를 받았는데 영양군에서는 받지 못해 이렇게 한 것 아니냐” 등 사과의 진정성을 지적하는 반응이 이어졌다.
su로 시작하는 단어,앞서 KB금융은 전날 예고 공시를 통해 올 4분기 중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으나 구체적인 계획안은 내놓은 것은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