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비드 네레스
NO.2: 다비드 네레스 피파
27일 입주자모집공고,7월 8일부터 공사 누리집 접수
강일지구,마곡지구 등 재공급 예비입주자 107세대 모집 등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SH공사(서울주택도시공사)는 제44차 장기전세주택 853세대의 입주자를 모집한다.올림픽파크 포레온 신규 공급을 포함한 총 853세대의 입주자 및 예비입주자를 모집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번 모집은 △신규 공급=서울시 재건축/재개발 매입형 올림픽파크 포레온 1개 단지 △재공급=강동구,마포구 등 서울 6개 자치구에 위치한 7개 지구,20개 단지 등을 대상으로 한다.
일반공급 입주자격은 입주자 모집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성년자인 무주택 세대 구성원으로서,유형별로 소득,부동산,자동차 보유 기준을 갖춰야 한다.
전용 85㎡ 이하 주택은 신청 면적별로 소득조건,거주지,청약종합저축 가입 횟수 등에 따라,전용 85㎡ 초과 주택은 청약종합저축 예치금액 및 가입기간에 따라 청약순위가 결정된다.
우선공급 대상은 노부모 부양자,2자녀 이상 가구,도시근로자 월평균소득 70% 이하,고령자,다자녀(3자녀 이상),국가유공자 등이며,다비드 네레스특별공급은 신혼부부에게 공급한다.
청약은 순위에 따라 7월 8일부터 7월 15일까지 인터넷 또는 공사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다비드 네레스신청자 수가 공급호수의 200%를 초과할 경우 후순위 신청 접수는 받지 않는다.
서류심사대상자 발표는 8월 9일,다비드 네레스신규단지 입주(예정)는 올해 12월부터이며,당첨자 발표일과 단지 배치도,평면도,자세한 신청 일정,인터넷 청약 방법 등은 SH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예비입주자의 입주 예정일은 개별 공지 예정이다.
SH공사는 "장기전세주택의 경우 '공공주택 특별법 시행령' 제2조 제1항 제3의 2호에 의거 전세계약의 방식으로 공급하는 임대주택"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일체의 특별 분양 및 매각 계획이 없으니,시민께서는 이와 관련한 사실과 다른 소문에 유의하시고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바란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