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ickaxe
NO.2: pickaway county auditor
NO.3: pickapeppa sauce
NO.4: pickapart
NO.5: pickaway county active inmates
NO.6: pickatime
NO.7: pickaxe enchantments
NO.8: pikachu
NO.9: pickaway county
NO.10: pickaxes terraria
중국과 러시아가 이달 초부터 시작된 합동 군사훈련에 참가하고 있는 병력을 중국 항구에 총집결시켰다고 중국 매체들이 보도했습니다.
관영 CCTV 등에 따르면 중러 양국이 잔장 부근 해역·공역에서 진행 중인 '해상 연습-2024' 합동 훈련에 참가 중인 양국 군함과 해군 병사들이 잔장시 군항에 집결했습니다.
CCTV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러시아 군함 3척과 중국 군함 4척 등 총 7척이 군항에 집결했으며 군악대의 연주 속에 러시아군에 대한 환영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중국 매체들은 이번 훈련에 미사일 구축함 난닝함과 미사일 호위함 셴닝함,picka신형 미사일 호위함 다리함,picka종합보급함 웨이산후함 등 4척이 참가한다고 전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태평양함대 소속 호위함 소베르센니함 등 총 3척이 투입됐습니다.
양국 군이 공식 행사를 개최함에 따라 이달 중순까지로 예정된 양국 군의 합동 군사훈련이 본격적으로 실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샤오강 중국 국방부 대변인은 브리핑에서 "이번 합동 훈련의 목적은 양국의 해상 안보 위협 공동 대응과 국제·지역의 평화·안정을 수호하려는 결심과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라며 "중러 신시대 전면적 전략 협력 동반자 관계를 한층 심화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훈련은 미국 등 서방 진영이 북대서양조약기구,picka나토 정상회의와 환태평양연합군사훈련으로 중국,picka러시아를 견제한 것에 맞대응하는 성격으로 분석됩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pickapart
:재벌총수 아들-대통령 딸 커플로 주목…실제 결혼생활은 순탄치 않아별거 끝 2015년말부터 이혼 공방…법정 안팎 다툼 치열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2003년 모습.
picka,6억달러…'8개월 연속 플러스'대(對)중국 수출 19개월 만에 최대 실적[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지난달 우리나라 수출이 22개월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