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맛있는 급식 월드컵
행정안전부는 16일 오후 7시 30분부로 중대본 1단계를 가동,호우 위기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18일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권역별로 충청권은 30-100㎜,많은 곳은 120㎜ 이상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됐다.수도권은 80-120㎜,맛있는 급식 월드컵강원도 50-100㎜,맛있는 급식 월드컵전라권 30-80㎜,경상권 30-80㎜ 등이다.
중대본은 이번 호우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산지,맛있는 급식 월드컵하천변,맛있는 급식 월드컵저지대 등 취약지역 주민 대피에 만전을 기하고 지하차도와 도로,주차장 등 침수 취약시설은 선제적으로 통제할 방침이다.
지난 호우로 피해가 발생한 지역에서는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를 철저히 해달라고 관계기관에 당부했다.
현재 대전과 세종,충남 논산,공주,홍성,계룡,맛있는 급식 월드컵태안 등 지역에는 호우주의보가 발효된 상태다.
맛있는 급식 월드컵
:13세에 첫 번째 채널을 개설한 도널드슨은 이듬해 다시 개설한 채널로 성공해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다.
맛있는 급식 월드컵,그들에게 기회를 골고루 주고 그들이 올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좀 더 청소년에게 올바르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접해보게 해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