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밀리드 바하마 드라이버
마쓰모토 다케아키 일본 총무상은 오늘(5일) 정보 유출 문제로 행정지도를 받은 라인 애플리케이션 운영사 라인야후가 지난 1일 제출한 보고서에 대해 "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대응 내용이 제시돼 있어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마쓰모토 총무상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라인야후 보고서 관련 질문에 이같이 말하고 "이용자 보호를 위해 보안 거버넌스 확보 관점에서 (보고서 이행 여부를) 확실히 확인해 가고자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자본관계 재검토를 단기적으로는 추진하기 곤란하다고 보고한 데 대해서는 "이용자 보호를 위한 보안 거버넌스 재검토를 부탁했으며,에밀리드 바하마 드라이버자본관계 재검토 자체가 (행정지도) 목적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에밀리드 바하마 드라이버
:종사자 수 자체는 2021년 3월 이후 38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지만, 지난달에 이어 두 달 연속 20만명 이하를 기록하며 증가 폭은 둔화 추세다.
에밀리드 바하마 드라이버,이브로드캐스팅은 지난해 7월 코스닥 시장 상장을 위해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스펙) 합병 방식으로 상장 예비 심사 신청서를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