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예선탈락
NO.2: 한국 월드컵 예선탈락
NO.3: 한국 월드컵 예선탈락 디시
NO.4: 브라질 월드컵 예선탈락
NO.5: 대한민국 월드컵 예선탈락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인도 델리 국제공항 제1터미널 지붕이 폭우에 붕괴하자 해당 터미널을 이용하는 항공편이 터미널을 변경해 운항을 재개한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델리 국제공항은 28일(현지시간) 제1터미널 출국장을 이용하는 항공사 '인디고'는 제2~3터미널에,월드컵 예선탈락'스파이스제트'는 제3터미널에 배치한다고 밝혔다.
두 항공사는 현지시각으로 이날 오전 5시쯤 제1터미널 출국장 지붕이 붕괴해 오후 2시까지 항공편 운항이 중단됐다.
그러나 이날 공항 측의 터미널 재배치로 지연 시간이 줄어들게 됐다.양사는 인도의 대표적인 저가 항공사로 제1터미널을 통해 주로 국내 노선이 취항했다.
이번 붕괴 사고로 1명이 숨지고 8명이 다친 것으로 델리 소방당국은 집계했다.델리 국제공항 측은 사고 원인으로 폭우를 지목했다.
인도 기상청에 따르면 델리 공항에 지난 24시간 동안 내린 비의 양은 228mm에 달했다.인도 항공부는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는 한편 공항 전체의 건축물 구조를 점검하기로 했다.
브라질 월드컵 예선탈락
:반도체법의 총 재원이 527억달러(약 71조원)이라는 걸 고려하면 인텔은 반도체법의 최대 수혜주가 될 가능성이 크다.
월드컵 예선탈락,한편,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오는 2월 28일 국내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