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isu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안탈리아 구시가지

NO.1: 안탈리아 구시가지 맛집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부 장관은 현지시간 1일 대선 TV토론으로 조 바이든 대통령의 고령과 리더십에 대한 우려가 커진 것과 관련해,안탈리아 구시가지"전세계의 여론조사를 보면 지난 3년반 미국 리더십에 대한 신뢰도가 급격히 상승한 것을 반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오랜 측근인 블링컨 장관은 워싱턴DC 브루킹스 연구소 주최 세미나에서 "이것은 그냥 일어난 일이 아니며 미국의 정책 및 관여의 산물"이라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또 "세계가 (토론이 있었던) 하룻밤이 아니라,안탈리아 구시가지지난 3년반 경험한 것이 바이든의 리더십"이라면서 "(전세계) 사람들은 지난 3년반 (미국의) 정책과 정책 선택을 지켜봤으며 그들은 대부분 바이든 대통령이 추구하는 정책 및 선택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블링컨 장관은 유럽 선거에서 우파의 득세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의 미래에 미칠 영향에 대해서는 "(나토는) 지난 3년간 분명한 궤적 위에 있었으며 현재 유럽 정치의 상황과 무관하게 이것이 변할 것으로 보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유럽 국가의 우크라이나 지원과 관련,안탈리아 구시가지"(정치) 배경과 상관없이 다양한 유럽 정당들의 지속적인 (지원) 공약 확인을 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블링컨 장관은 중국의 글로벌 정책 목표를 묻는 말에는 "중국의 목표는 분명하다.향후 수십 년 동안 국제 시스템에서 주도적이고 지배적인 국가가 되고자 한다"면서 "그들은 세계 미래에 대한 다른 비전을 갖고 있고 우리는 그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우리가 미래를 만드는 국가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할 것"이라면서도 펜타닐 대응 등을 언급하면서 중국과 협력할 분야는 협력하겠다는 입장을 재확인했습니다.

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선 "그것은 유럽 국가들이 냉전 이후 직면한 가장 큰 안보 위협"이라고 말한 뒤 중국의 러시아 방위산업 지원과 관련,"중국은 그 위협에 연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블링컨 장관은 이스라엘과 하마스간 전쟁과 관련,안탈리아 구시가지바이든 대통령의 휴전안을 거론하면서 "그것은 달성 가능하다"며 "하마스를 빼고 전 세계가 그것을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안탈리아 구시가지 맛집

:좀 지켜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탈리아 구시가지,아기에게 수면양말을 신겨주는 여성들 (사진=DELLA VLOGS 유튜브 영상 갈무리)또 다른 여성 두 명은 “추우니까”라고 말하며 아기에게 새 수면양말을 손수 신겨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