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인트라흐트 대 보훔
NO.2: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l 보훔 라인업
NO.3: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l 보훔 순위
NO.4: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l 보훔 통계
NO.5: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l 보훔 타임라인
NO.6: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l 보훔
NO.7: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l 보훔 경기
NO.8: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대 vfl 보훔 선수 평가
[파이낸셜뉴스] CBRE 코리아는 강남파이낸스센터(GFC)에 대한 자산관리(PM) 서비스 계약을 2027년까지 연장했다고 1일 밝혔다.이 계약으로 CBRE 코리아는 2007년부터 2027년까지 20년간 한 건물의 자산관리(PM)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력을 세우게 된 셈이다.
서울 오피스 핵심 구역 중 하나인 강남권역(GBD) 중심에 있는 강남파이낸스센터(GFC)는 싱가포르투자청(GIC)이 2004년부터 보유하고 있다.2013년 이래로 친환경 건물 인증 제도인 LEED 플래티넘 인증을 받아왔다.또한 2023년 5월 임대율 100%를 달성했다.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는 등 친환경,아인트라흐트 대 보훔자산 가치 등 다각도로 잘 관리되고 있는 자산으로 평가된다.
상업용 부동산 자산관리(PM) 서비스는 자산의 효율적인 관리 방안과 자산 가치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를 통합한 개념이다.건물 운영,임차인 관리,아인트라흐트 대 보훔건물 서비스 엔지니어링,재무분석 등 전반적인 자산 운용부터 시공 이전 설계 단계의 자문을 비롯해 친환경 건물 인증까지 담당한다.
상업용 부동산 자문사 입장에서는 자산관리(PM) 서비스 계약 기간 내 꾸준한 매출을 발생시켜 안정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에 중요한 부문을 담당하며,자산을 보유한 투자자에게는 관리와 운영,자산 가치 향상을 한 번에 위탁 운영할 수 있다.
CBRE코리아는 오피스와 리테일 자산을 중심으로 물류센터,호텔까지 상업용 부동산에 해당하는 다양한 섹터에 걸쳐 현재 472만㎡ 면적에 해당하는 90개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자산 섹터별로는 오피스가 234만㎡로 가장 큰 규모이고,리테일 169만㎡,물류 169만㎡,아인트라흐트 대 보훔호텔 1.5만㎡ 등이다.
주요 관리 자산으로는 이번 계약이 연장된 강남파이낸스센터(GFC)를 비롯하여 서울파이낸스센터(SFC),서울스퀘어,광화문 D타워 등이 있으며,최근 46만㎡에 달하는 마곡 원그로브의 자산관리(PM)도 담당하고 있다.
김도협 CBRE코리아 상무는 “이번 강남파이낸스센터(GFC)와 20년간 지속되는 자산관리(PM) 실적은 CBRE코리아가 그동안 고객과 쌓아온 축적된 신뢰와 역량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며 “약 130명의 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PM)팀은 글로벌 네트워크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후에도 고객의 비즈니스 플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자산 가치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BRE #GFC
아인트라흐트 대 보훔
:한편 현직 검사 신분으로 총선 출마를 선언한 나머지 인사들은 모두 공천에서 배제됐습니다.
아인트라흐트 대 보훔,[게임위드인] IP는 좋았지만…완성도가 발목 잡은 '킹덤: 왕가의 피'게임플레이 깊이 얕고 PC 이식 불완전…초기 평가 부정적'킹덤: 왕가의 피' 보스전[게임 화면 캡처](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IP(지식재산) 확보에 목마른 게임 업계는 오래전부터 영화·드라마 같은 영상 산업과 손을 잡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