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웹게임 고스톱

신비아파트 라미아 도안 - ID=2024-12-16%2Fxvuchc.html

NO.1: 신비아파트 라미아 도안



[앵커]

이달 말까지였던 공매도 전면 금지 기간이 내년 3월 말까지로 연장됐습니다.

공매도 전산 시스템 구축과 제도 개선을 다 마친 뒤 내년 3월 31일부터 공매도를 재개하겠다는 게 정부 계획입니다.

김혜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금융위원회는 내년 3월 30일까지 공매도를 금지하는 안을 오늘 의결했습니다.

이달 말까지였던 금지 기간을 9개월 연장한 것입니다.

[김소영/금융위원회 부위원장 : "불법 공매도를 방지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 구축되면 공매도를 재개할 것입니다.내년에 공매도 전산시스템이 구축된 이후,신비아파트 라미아 도안내년 3월 31일부터 공매도가 재개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올해 하반기에 일부라도 재개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정부는 전면 금지를 유지했습니다.

이에 따라 공매도 금지 기간은 지난해 11월 6일부터 510일로,역대 최장 기록을 경신하게 됐습니다.

이 기간 개인 투자자들이 요구해왔던 공매도 전산 시스템 구축을 완벽하게 끝낸다는 게 정부 계획입니다.

기관투자자에 대해서는 잔고관리 시스템과 담당 부서를 두고 문제가 생기면 금감원 등에 보고하도록 관련 규정을 만들었습니다.

한국거래소가 기관투자자의 매매 내역과 잔고 내역 등을 점검하는 시스템은 내년 3월 말까지 마련합니다.

[김학균/신영증권리서치센터장 : "작년 11월 이후로 이미 공매도가 금지돼 있기 때문에 공매도 금지 시한이 더 늘어난다고 하더라도 당장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개인투자자들에게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는 지적을 받았던 공매도 거래 조건도 바뀌었습니다.

공매도 거래 때 기관투자자가 주식을 빌렸다가 갚는 기간은 최장 12개월로 제한했습니다.

개인투자자에 적용하는 담보 비율도 현금 기준으로 105%로 내려 기관투자자와 수준을 맞췄습니다.

이 밖에도 불법 공매도에 대한 벌금을 상향하고,신비아파트 라미아 도안부당이득이 50억 원 이상인 경우 최대 무기징역을 받을 수 있도록 처벌 기준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KBS 뉴스 김혜주입니다.

촬영기자:이호/영상편집:차정남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신비아파트 라미아 도안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신비아파트 라미아 도안

:송 대표가 작년 11월 출판기념회에서 만난 이 씨 남편을 통해 자신에게 '나를 믿고 훗날을 함께 도모하자'는 메모를 전달했다는 겁니다.

신비아파트 라미아 도안,뉴스1 관련뉴스▶ 이서진 '잠수 이별 L배우' 루머…"사실 아냐, 명예훼손 강경" ▶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 공개…"고맙다 예쁜이"▶ "'男 생겼냐?' 반성문 요구"…女배구 오지영 '후배괴롭힘' 의혹▶ 나균안 "상간녀? 모임 동석했을 뿐…아내가 망치·칼 들고 협박"▶ 박수홍 "신혼 때 이혼 많이 한다…" 무슨 일? ▶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