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세대 부분변경 모델…IQ.라이트 H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최초 탑재폭스바겐코리아가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신형 투아렉’의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신형 투아렉’은 3세대 부분변경 모델로,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은 물론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추가해 더욱 강력해진 상품성을 갖췄다.
신형 투아렉의 가격은 프레스티지 1억99만원,R-Line 1억699만원이다.구매 고객에게는‘5년/15만㎞ 보증’과 사고차량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총 5회까지 지원하는‘사고수리 토탈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형 투아렉의 외관은 완전히 새롭게 변화됐다.새롭게 적용된‘프론트 LED 라이트 스트립’과 라디에이터그릴,블랙톤의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론트 범퍼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신형 투아렉에는 지능형 라이팅 시스템‘IQ.라이트 H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가 브랜드 최초로 탑재됐다.총 3만8천개 이상의 인터랙티브 LED가 주행 속도,내비게이션,GPS,사구카메라 등의 정보를 종합해 주행 상황에 최적화된 조명을 제공하고,도로 위 상대방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부분적으로 조명을 비추는 기술을 더욱 고도화됐다.
신형 투아렉은 12인치 디지털 콕핏과 15인치 MIB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헤드업 디스플레이로 구성된‘이노비전 콕핏’을 적용해 직관적인 디지털 인터페이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신형 투아렉에는 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다인오디오 컨시퀀스’사운드 시스템이 전 트림 기본 탑재된다.또한 탑승자의 편의를 더욱 증대시키는‘소프트 도어 클로징’및 뒷좌석 도어 커튼이 전 트림에 추가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투아렉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신형 투아렉 프레스티지 모델 구매 시 잔존가치 보장 프로모션 또는 60개월 할부 프로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잔존가치 보장 프로모션을 통해 선수금 30%(2천938만원) 납입 후 월 84만 원대로 투아렉을 구매할 수 있으며,60개월 할부 프로모션 선택 시 선수금 30% 납입 후 월 130만 원대로 투아렉을 만나볼 수 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이용 시 1년 또는 2만km 이내에 차체 외부나 전면 유리,사이드 미러,사구타이어 등에 손상이 발생할 경우 1회에 한해 수리비를 보상하는‘바디 & 파츠 프로텍션’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또 기존에 운행하던 차량을 트레이드인하는 경우 300만 원,폭스바겐 재구매 시 15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사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토종학교에서는 농사를 가르치고 토종종자도 심었다.
사구,증권가에선 한전의 영업흑자 기조가 지속돼 올해는 연간 기준으로도 2020년 이후 4년 만에 흑자를 거둘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