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중독자 실태 및 중독수준별 특성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

닉스컵

NO.1: 닉스컵

NO.2: 닉스컵 더쿠

NO.3: 닉스컵 후기

환자 200명 모두 옮기느라 한때 북새통

서광주청연요양병원 환자 전원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광주청연요양병원 환자 전원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가 진행 중인 서광주청연요양병원이 입원 환자 전체를 전원시키는 등 폐업 수순을 밟고 있다.

25일 지역 의료계에 따르면 광주 서구 매월동 서광주청연요양병원은 이날 오전 입원 환자에 대한 전원 조치를 시작했다.

입원 환자 규모는 410병상 가운데 약 200명으로,닉스컵이들이 한꺼번에 전원 조처되면서 수십여대의 구급차가 동원되는 등 다소 혼란한 상황이 일었다.

몸을 움직이기 어려운 환자를 위해 장애인 특수학교 통학 차량이 동원되기도 했다.

병원 측은 폐업을 하기 위한 사전 절차로 이러한 조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폐업 사실을 제대로 알리지 않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했다는 지적도 나왔다.

의료법상 병원은 폐업 신고(예정일) 14일 전까지 관련 안내문을 환자와 보호자가 쉽게 볼 수 있는 장소나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도록 정하고 있지만 따르지 않았다는 것이다.

인허가 기관인 광주 서구도 병원 폐업 의사를 이날 오전에서야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구는 폐업 신고를 받는 대로 환자 전원 현황 및 의약품 처리 계획 등 관련 조치가 제대로 이뤄졌는지 확인해 폐업 승인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짐 옮기는 환자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짐 옮기는 환자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법정관리 중인 병원이 폐업하는 것이 적절한지 의문을 제기하는 목소리도 있다.

자신을 채권자라고 주장한 A씨는 "병원을 성실하게 운영해 채무를 갚아야 할 의무를 저버리는 것"이라며 "법원이나 관련 채권자의 승인을 받은 것인지 확인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병원 측의 입장을 듣기 위해 연락했지만 연결되지 않았다.



닉스컵

:젤렌스키 대통령은 "평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전쟁이 끝나기를 원하지만, 우리 누구도 우크라이나가 끝나는 것을 허용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우크라이나라는 단어는 늘 '독립'이라는 말과 붙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닉스컵, 늘봄학교를 당초 계획대로 2025년부터 전면 추진하자는 주장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