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제르바이잔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벨기에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오사카 난바 호텔

NO.1: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NO.2: 오사카 난바 호텔

NO.3: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디시

NO.4: 오사카 난바 호텔 더쿠

NO.5: 오사카 난바 호텔 헬스

NO.6: 오사카 난바 호텔 예약

NO.7: 오사카 난바 호텔 가격

NO.8: 오사카 난바 호텔 조식

NO.9: 오사카 난바 호텔 일쿠오레

NO.10: 네스트 & 라이즈 오사카 난바 호텔

2학기도 의대생 복귀 미지수…대규모 미등록제적 막고자
'의대생 별도 등록금 추가 납부 계획' 수립하는 대학들
부산대·전북대 등 3차등록 결정…충북대 "학년말까지 연장"[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의과대학 학생들의 복귀가 불투명해지면서 의대를 운영 중인 전국 국립대 다수가 2학기 등록금 납부 기간을 연장하는 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대구 경북대 의과대학 강의실이 텅 비어있다.(사진=뉴시스) 14일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강경숙 조국혁신당 의원실이 국립대 10곳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이들 대학 모두 의대 학생들의 등록금 납부 기간 연장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10곳 대학의 본등록 기간은 이달 20일부터 28일 사이다.그러나 10개 대학 모두 2차나 3차까지 추가 등록 기간을 두거나 검토하고 있다.

통상 대학 등록금 납부는 8월 말까지 이뤄지고 추가 납부 기한을 주더라도 9월 중순이었던 반면,올해는 대부분 국립대 의대가 의대생을 위한 별도의 수납기간 일정을 논의하고 있다.대학이 이처럼 여러 차례 추가 등록 기한을 둔 건 의대생들의 대규모 미등록 제적 사태를 막기 위해서다.일반적으로 대학은 등록금,오사카 난바 호텔기타 납입금을 기한 내에 납입하지 않으면 자동 제적 처리한다.2학기에도 의대생들의 복귀가 불투명한 상태에서 등록 기한을 제한할 경우 대거 미등록 제적 사태가 벌어질 수도 있다.

부산대·충남대·충북대·전북대·경상국립대·제주대 등 6개 대학의 경우 9월초 추가 등록 기간을 운영한다.부산대는 9월 3일,오사카 난바 호텔충남대는 9월 11일,충북대는 9월 6일,오사카 난바 호텔전북대는 9월 3일,경상국립대는 9월 10일,제주대는 9월 2일부터 2차 등록을 실시한다.

이미 3차 등록 기간까지 결정한 대학도 있다.부산대는 9월 24일,전북대는 10월 14일,경상국립대는 10월 2일부터 3차 등록을 시작한다.충남대·충북대·제주대 등은 구체적인 일정을 결정하진 않았지만 3차 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특히 충북대는 2학기 등록기간을 학년말인 12월까지 연장하는 등 필요한 기간까지 부여하겠다고 밝혔다.

추가 등록 계획을 밝히지 않은 서울대·경북대·전남대·강원대 등도 추가 등록을 위해 내부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강경숙 의원은 “정부의 졸속 의대 증원에 따라 각 대학은 의대생 별도의 납부 기간을 부여하는 등 의대생들의 미등록 제적을 막기 위한 편법적인 학사 운영을 동원하고 있는데 학생들을 복귀시킬 유인책이 될지는 미지수”라고 지적했다.

전국 국립대 의대 10곳의 등록금 납부 기간.(자료 제공=강경숙 조국혁신당 의원실)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정부의 의대 정원 2000명 확대 방침은 근거가 없으며, 증원 규모를 두고 의협과 수차례 논의했다는 정부의 설명은 ‘거짓’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오사카 난바 호텔,그러면서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가 패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