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일전 야구 실시간
“동포들이 나라를 위해 죽은 것도 아니고 뭘했습니까?”
27일 낮 12시40분께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다문화어린이공원.지난 24일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화성 리튬 배터리 공장 화재 중국인 사망자를 위한 분향소에서 안산단원경찰서의 A원곡파출소장의 한 말이다.
이 같은 A소장이 발언은 중국인으로 구성된 이주민 단체가 분향소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나온 말이다.이날 화성화재이주민공동대책위원회는 다문화어린이공원에 이번 화재로 목숨을 잃은 중국인 노동자를 추모하기 위한 분향소를 마련하고 이날 1시께 합동 기자회견을 준비하고 있었다.
분향소를 차리던 중 A소장은 위원회에게 "허락받고 차리는 거냐,한일전 야구 실시간무슨 권한 차리냐"라고 했다.그러면서 "동포들이 나라를 위해 죽었느냐,한일전 야구 실시간뭐했느냐",한일전 야구 실시간"왜 분향소를 차리냐"고 비난했다.
A소장의 막말에 박찬웅 화성공장이주민공동대책위원회 공동 대표는 항의를 했다.박 대표는 “중국 동포들도 다 보는 자리에서 이런 막말을 한 것”이라며 "국가 치안과 안보를 책임지는 경찰이 반인권적인 발언을 하는 것이 처참하고 화가난다"고 주장했다.
한일전 야구 실시간
:연합뉴스5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2.
한일전 야구 실시간,그는 "인플레이션이 때때로 울퉁불퉁한(bumpy) 길을 따라 2%를 향해 점진적으로 둔화하고 있다는 전반적인 이야기를 바꾸지는 못했다"며 "우리는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계속해서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