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아 월드컵 예선 일정
NO.2: 아시아 월드컵 예선 경기 일정
NO.3: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일정
NO.4: 월드컵 아시아 2 차 예선 일정
NO.5: 월드컵 아시아 예선 한국 축구 일정
NO.6: 월드컵 아시아 예선 한국 일정
NO.7: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 일정
NO.8: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 일정 벳 피스트
NO.9: 2024 월드컵 아시아 예선 일정
고용노동부는 오늘(27일) 최근 5년간 산업안전 감독 현황을 묻는 더불어민주당 박해철 의원의 질의에 “해당 사항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만,고용노동부는 2022년 5월 20일 아리셀에 대해 한 차례 근로감독을 했는데,아시아 월드컵 예선 일정당시‘성희롱 예방교육 내용 미게시’로 인한 남녀고용평등법 위반 사실만 적발됐습니다.
현재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불법 파견’등에 대한 적발 사실은 없었습니다.
산업안전보건 감독은 고용노동부가 매년 중대재해 발생 현황과 업종,규모 등을 고려해 직접 감독 대상을 선정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용노동부는 “산업안전보건 감독은 한정된 인원,시간상의 제약 등으로 인해 모든 사업장을 대상으로 하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아리셀에 대해 산업안전보건 감독점검을 한 이력은 없으나,아리셀을 지난해와 올해 고위험 사업장으로 선정해 연초에 공문을 보내 안전보건조치를 철저히 하도록 안내했다”고 전했습니다.
불법 파견 여부와 관련해선 “해당 업체의 그간 인력 활용 구조 등을 철저하게 확인해 법 위반 시 엄정하게 조치하겠다”며 “지역산업단지의 불법파견 근로감독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아리셀은 지난 2월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이 진행하는‘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컨설팅’대상 사업장에 선정돼 3월 28일 첫 컨설팅을 받은 거로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당시 컨설팅에는 아리셀 소속 임원 1명이 참석했고,아시아 월드컵 예선 일정박순관 대표는 직접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아시아 월드컵 예선 일정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일정
:그러다 오도(悟道)의 경지에 이르면 산은 역시 산, 물은 역시 물이라는 궁극의 경지를 깨닫게 된다는 설명이다.
아시아 월드컵 예선 일정, 금값이 랠리를 이어가면서 월가에서는 은을 주목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