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s open cup

【덱 긱스타】- 방어구 슬롯

NO.1: 덱 긱스타

유튜브
유튜브
호주의 한 10대 유튜버가 무수면 방송을 12일 동안 이어가다가 유튜브로부터 영상 정지를 당했다.

12일(현지 시간) 더 미러 등 외신은 1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19세 호주 유튜버 노르메(Norme)가 12일간 잠을 자지 않고 버티는 무수면 세계 기록을 깨는 데 도전했다고 보도했다.

종전 기록은 지난 1964년 미국 고등학생 랜디 가드너가 과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도했던 11일 25분(264시간 25분)이다.이후 기네스 세계기록이 안전 및 윤리적 이유로 1989년부터 해당 부문의 기록 측정을 중단하면서 이 기록은 깨지지 않았다.

노르메는 '12일간 잠 안 자고 세계 기록 세우기'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의 도전 과정을 생중계했다.도중에 졸기도 했으며,덱 긱스타잠을 깨기 위해 물속에 들어가는 등의 고군분투를 선보였다.

친구가 깨워도 한참 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등 위태로운 모습들을 보이기도 했다.이에 구독자들이 우려를 제기했고,덱 긱스타일부는 경찰에 신고했다.

결국 유튜브 측은 '가이드라인 위반'을 이유로 도전 11일째인 날에 해당 라이브 방송을 중단시켰다.

노르메는 자신의 엑스에 "유튜브에서 내 라이브 방송이 중단됐다"며 "목표 달성까지 딱 12시간 남았는데 눈물이 난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덱 긱스타

:▲강성희 진보당 예비후보 ⓒ강성희 진보당 예비후보는 "이성윤 민주당 후보가 경선을 승리한 것은 '윤석열 심판 선거'임을 분명하게 드러내는 것"이라며 "이번 선거의 쟁점은 누가 더 윤석열 정권에 대척점에 서 있느냐, 이것을 가리는 선거로 '2강 구도'가 되지 않겠느냐고 생각한다"고 정운천 예비후보를 아예 제쳐두는 전력을 구사했다.

덱 긱스타,김태현 국민연금 이사장 “포스코 이사회 독립성 의구심”포스코홀딩스에 재차 지적 나서장인화 선임안 의결권 방향 주목이 기사는 02월 28일 18:36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