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정우영
NO.2: 야구 정우영 부상
NO.3: 야구 정우영 키
NO.4: 야구 선수 정우영 키
NO.5: 정우영 캐스터 야구
삼성증권 사옥./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대표 박종문)이 삼성증권노동조합,야구 정우영삼성증권통합노동조합과 개별교섭을 통해 2024년 임금 단체 협상을 마무리하고 10일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노사 간 합의한 올해 임금 인상률은 4.9%이다.아울러 모성보호 강화를 위해 임신기 단축근무 유급 기간을 확대했고,야구 정우영출장 시 숙박비 지원을 상향하는 등 직원 복지도 개선했다.
삼성증권은 복수노조 사업장임에도 불구하고 노동조합의 교섭권 보장을 위해 양 조합과 20년 넘게 개별교섭을 진행해왔으며,야구 정우영이를 통한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노조 간 갈등 없이 원만하게 임금 교섭을 마무리하게 됐다.
양완모 삼성증권 인사지원담당 상무는 "삼성증권은 노동조합과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대화를 지속해 매년 임금 단체 협상의 합의점을 찾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을 비롯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계속 성장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동조합과 상호 협력하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정우영
:배우 김고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야구 정우영, 또 성공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자녀가 있는 가정, 1인 가구 등 최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전제품을 구성한 삼성 AI 라이프 패키지 4종(총 2천만 원 상당) 중 1종을 경품으로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