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슈퍼 에볼루션 만화

cd올림피아 - ID=2024-12-16%2Fyhkwon.html

NO.1: cd올림피아

NO.2: cd올림피아 축구

지난해 6월부터 140억원 투자해 6116㎡ 증축
현대차·기아 신규 전기차 5개 차에 적용할 부품 생산 예정
"신아산공장에서만 매출 800억~1000억원 달성 가능"

KBI 동국실업 신아산 공장 ⓒKBI 동국실업
KBI 동국실업 신아산 공장 ⓒKBI 동국실업[데일리안 = 편은지 기자] KBI동국실업은 신규 수주에 안정적인 대응을 위한 신아산공장 증축을 마치고 제2공장을 지난 11일 완공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KBI동국실업은 국내 생산기지로 신아산공장,아산공장,cd올림피아울산공장,경주공장 등 4개 공장에서 제네시스,그랜저 등 14개 차종에 적용 중인 부품을 양산하고 있다.

충청남도 아산시 선장면 서부남로에 위치한 신아산공장은 대지 7만5900㎡ 규모로 자동차에 장착되는 크래시패드,콘솔,캐리어,cd올림피아멀티박스 등 플라스틱 사출 제품을 생산한다.

지난해 6월부터 140억원을 투자해 6116㎡ 증축된 이 공장에서는 기아의 전기 PBV(목적기반 차량) 신차 등 현대차·기아의 신규 전기차 5개 차종에 적용되는 부품이 생산될 예정이다.

특히 신아산 제2공장은 사출성형기와 IMG 성형기 등 설비투자로 라인의 자동화와 현대화를 구축해 생산의 효율화를 극대화했다.이에따라 신아산공장은 제1공장을 포함해 매출 800억원 규모에서 1000억원 달성이 가능한 생산시설로 확충됐다.

KBI동국실업은 신아산공장을 포함해 국내 4개 공장의 매출이 지난해 4070억원에서 올해 4250억원,cd올림피아내년 4600억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용희 KBI동국실업 대표는 “이번 공장 증축의 성공적인 완공으로 제품 공급 안정화를 통한 상생협력을 추구하고 동반성장에 앞장 설 것이다”라며 “향후 고객사의 니즈보다 더 앞서는 고품질의 제품 공급을 위해 끊임없는 R&D 투자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cd올림피아 축구

:이에 대해 서울시의회는 즉각 자료를 통해 "의회 출석과 교육감협 참석은 충분히 병행 가능하다"며 "교육감 출석 요구는 당연한 것으로, 이것이 폭거라면 천번 만번 폭거하겠다"고 반박했다.

cd올림피아,4일 울산과학기술원(UNIST·유니스트)에 따르면 유방암의 종양 미세환경에서 '암 연관 지방세포'가 유방암세포의 생존·전이를 조절한다는 사실이 박지영 생명과학과 교수팀의 연구를 통해 처음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