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각시탈 토토

쿨리발리 - ID=2024-12-16%2Fyicage.html

NO.1: 쿨리발리

NO.2: 쿨리발리 인벤

NO.3: 쿨리발리 농구

NO.4: 쿨리발리 김민재

NO.5: 쿨리발리 미페

NO.6: 쿨리발리 도르트문트

NO.7: 쿨리발리 나폴리

NO.8: 쿨리발리 연봉

NO.9: 쿨리발리 키

NO.10: 쿨리발리 첼시 미페

7월 1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삼성전자 '살롱 드 AI(Salon d' AI)'에서 삼성전자 MX사업부 개발실장 최원준 부사장이 발언하고 있다.
7월 1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삼성전자 '살롱 드 AI(Salon d' AI)'에서 삼성전자 MX사업부 개발실장 최원준 부사장이 발언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AI'를 통해 인간 중심 인공지능(AI) 경험 제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오전 프랑스 파리에서 갤럭시AI 미디어 포럼 '살롱 드 AI(Salon d'AI)'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최원준 삼성전자 MX사업부 개발 실장(부사장)은 “삼성전자 혁신의 시작과 끝 그리고 그 중심에는 사람이 있다”며 “모바일 AI 역시 사용자 중심으로 개발이 되고,사용자의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행사에 참석한 삼성 리서치 글로벌 AI센터장 김대현 부사장은 “AI는 더 이상 갖고 있으면 단지 좋은 것(Nice-to-Have)가 아닌 사용자의 일상에서 실질적 변화를 가져오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삼성전자 모바일 AI가 사용자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조사 결과가 공유됐다.연구 결과에 따르면,쿨리발리모바일 AI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모바일 AI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보다 삶의 질을 높게 평가할 확률이 약 1.4배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이번 연구는 삼성전자와 런던대학교 골드스미스 경영연구소 등이 주도했으며 한국을 포함해 미국,영국,독일,프랑스 5개 국가의 총 5000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응답자(한국) 중 76%는 '모바일 AI 사용을 희망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그렇다”는 답변을 해 한국은 조사 대상 5개 국가 중 가장 높은 모바일 AI 수용력을 보였다.글로벌 평균 수치는 52%로 나타났다.

해당 연구 결과를 진행한 런던대학교 골드스미스 경영연구소의 크리스 브라우어 박사는 “과거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AI라고 하면 노래를 추천해주고 철자를 고쳐 주는 등 일차원적이고 단순한 작업을 도와주는 역할로 받아들였다면,이제는 자기 계발을 비롯해 건강·생산성·창의성 등 인간의 삶 모든 측면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잠재력을 발견하기 시작했다”고 분석했다.

돈 맥과이어 퀄컴 CMO는 갤럭시 AI 경험을 모바일 기기에 탑재하기 위한 단말기 최적화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그는 “퀄컴은 온디바이스 AI를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해,사용자들이 개인 정보 유출 걱정 없이 빠른 속도로 AI 경험을 누릴 수 있게 협력해 왔다”고 말했다.

제니 블랙번 구글 제미나이 UX 부사장은 구글과 삼성전자의 협력에 대해 소개했다.그는 “구글은 안드로이드 플랫폼 초창기부터 삼성전자와 함께 호흡 맞춰왔으며,쿨리발리이번 신제품에 탑재된 제미나이 기능 또한 사람 중심의 사고방식에 초점을 맞추어 함께 개발했다”고 설명헀다.

그러면서 “두 회사가 한 마음으로 모바일 AI 기능 탑재 단말기와 진입 시점,매끄러운 연결 경험 등을 함께 고민한 결과 혁신적인 AI경험이 탄생할 수 있었다”며 “최근 공개된 구글 제미나이 역시 삼성전자와 함께 노력해온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AI는 온디바이스와 클라우드에서 사용자의 AI 경험을 최적화하는 하이브리드 AI를 제공하고 있다.이를 통해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동시에 모바일 AI 기술의 진화된 경험을 제공 중이다.

삼성전자는 사용자의 데이터가 온라인 서버를 거치는 클라우드 AI 기능의 경우,설정에서 데이터를 기기 내에서만 처리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해,쿨리발리사용자에게 보안과 프라이버시에 대한 자율적 선택과 제어를 보장하고 있다.

최원준 부사장은 “모바일 AI 시대에 사용자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은 그 어떤 혁신적인 요소보다 중요하다”며 “삼성전자는 개인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지키면서 갤럭시 AI 기술의 혜택을 더 많은 사용자가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정부 기관 등과 협력해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프랑스)=

쿨리발리 첼시 미페

: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최신 버전의 Chrome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쿨리발리,한편 신사동 호랭이는 지난 2005년 자두의 ‘남과 여’의 작곡가로 가요계에 데뷔했다.